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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E) Skill ChangesRogueDark Sight: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 간 그림자에 몸을 숨김. 이동속도 #y --> MP #mpCon 소비, #time초 간 그림자에 몸을 숨김. 이동속도 #indieSpeed)
New - indieSpeed (10) (-20+3*level)
Removed - speed
Haste: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이동속도 #speed, 점프력 #jump 증가\n[패시브 효과] : 최대 이동 속도 #speedMax 만큼 증가 --> MP #mpCon 소비, #time초간 이동속도 #speed, 점프력 #jump 증가\n패시브 효과 : 최대 이동 속도 #speedMax 만큼 증가)
Changed - mpCon (30 --> 20) (15+15*roundDown(level/11) --> 10+10*roundDown(level/11))
Self Haste:
Changed - mpCon (30 --> 16) (15*roundUp(level/10) --> 8*roundUp(level/10))
AssassinShuriken Burst: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표창 3개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 --> MP #mpCon 소비, 표창 #bulletConsume개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
Changed - mpCon (24 --> 18) (14+roundDown(level/2) --> 12+roundDown(level/3))
Changed - bulletConsume (4 --> 2) (4 --> 2)
Wind Talisman: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표창 2개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를 주며 #x 거리만큼 넉백 --> MP #mpCon 소비, 표창 #bulletConsume개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를 주며 #range 거리만큼 넉백)
New - range (350) (350)
Removed - x
HermitShadow Partner:
Changed - mpCon (80 --> 64) (40+4*roundDown(level/2) --> 40+4*roundDown(level/3))
Shadow Web:
Changed - Max level (20 --> 10)
Changed - mpCon (22 --> 25) (10+2*roundDown(level/3) --> 10+3*roundDown(level/2))
Changed - dotTime (8 --> 6) (5+roundDown(level/6) --> 5+roundDown(level/6))
Triple Throw:
Changed - mpCon (13 --> 20) (7+roundDown(level/3) --> 8+2*roundDown(level/3))
Shade Split: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 MP #mpCon 소비, 표창 #bulletConsume개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Changed - mpCon (30 --> 28) (20+2*roundDown(level/4) --> 16+2*roundDown(level/3))
New - bulletConsume (3) (3)
Adrenaline:
New Skill
New - Name (아드레날린)
New - Description (포션 등 회복 아이템의 효과가 상승한다. 단, 엘릭서와 같이 %로 회복시켜 주는 아이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New - Level readout (회복 아이템 사용 시 회복량 #x% 증가)
New - Max level (10)
New - Info (type = 50, pvp = 0)
New - x (170) (110+6*level)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Night LordQuadruple Throw:
Changed - mpCon (21 --> 26) (11+roundDown(level/3) --> 11+roundDown(level/2))
Changed - damage (286 --> 293) (166+4*level --> 173+4*level)
Dark Serenity: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물리 공격력 #indiePad 증가.\n[패시브 효과] : 몬스터 방어 #ignoreMobpdpR% 무시 --> MP #mpCon 소비, 물리 공격력 #indiePad 증가.\n패시브 효과 : 몬스터 방어 #ignoreMobpdpR% 무시)
Changed - mpCon (30 --> 25) (20+roundDown(level/3) --> 15+roundDown(level/3))
Changed - indiePad (35 --> 40) (5+level --> 10+level)
Changed - ignoreMobpdpR (20 --> 30) (2*roundUp(level/3) --> level)
Purge Area: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지속, 결계안의 적 공격력 및 방어력 #x 감소, 이동속도 -#y\n[재사용 대기시간 : #cooltime 초] --> MP #mpCon 소비, #time초간 지속, 결계안의 적 공격력 및 방어력 #x% 감소, 이동속도 #y\n재사용 대기시간 : #cooltime 초)
Changed - mpCon (46 --> 41) (16+2*roundDown(level/2) --> 11+2*roundDown(level/2))
Sudden Raid:
Changed - Delay (suddenRaid - 2880 ms --> suddenRaid - 3150 ms)
BanditSteal:
Changed - Description (다수의 적을 빠르게 공격하고, 일정확률로 대상이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를 훔쳐낸다. 하나의 적에게 한 번만 훔칠 수 있으며 성공할 때까지 계속 시도할 수 있다.\n필요 스킬 : #c헤이스트 5레벨 이상# --> 다수의 적을 빠르게 공격하고, 일정확률로 대상이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를 훔쳐낸다. 하나의 적에게 한 번만 훔칠 수 있으며 성공할 때까지 계속 시도할 수 있다.)
Savage Blow:
Changed - mpCon (22 --> 21) (14+2*roundDown(level/5) --> 11+2*roundDown(level/4))
Karma:
Changed - mpCon (18 --> 22) (4+7*roundUp(level/10) --> 8+7*roundUp(level/10))
Changed - pad (20 --> 30) (level --> level+roundDown(level/2))
Meso Guard:
Changed - mpCon (37 --> 27) (22+3*roundDown(level/2) --> 12+3*roundDown(level/2))
Chief BanditMuspelheim:
Changed - mpCon (24 --> 45) (14+2*roundDown(level/4) --> 15+3*roundUp(level/2))
Changed - prop (80 --> 100) (40+2*level --> 100)
Pickpocket: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적을 공격했을 때 메소가 떨어지도록 한다. 스킬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메소가 드롭된다.\n스킬 사용 시 효과가 활성화되고 재사용 시 비활성화되는 #c온오프 스킬#\n필요 스킬 : #c메소 익스플로젼 3레벨 이상# --> 일정 시간동안 적을 공격했을 때 메소가 떨어지도록 한다. 스킬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메소가 드롭된다.\n스킬 사용 시 효과가 활성화되고 재사용 시 비활성화되는 #c온오프 스킬#필요 스킬 : #c메소 익스플로젼 3레벨 이상#)
Meso Explosion:
Changed - Description (주변에 떨어진 메소를 폭발시켜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단, 다른 사람에게 우선권이 있는 메소는 폭발시킬 수 없으며 일반 몹에게는 최대 10개, 보스 몹에게는 최대 15개의 데미지가 중첩될 수 있다. 암살로 획득한 포인트만큼 데미지가 증가한다. --> 주변에 떨어진 메소를 폭발시켜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단, 다른 사람에게 우선권이 있는 메소는 폭발시킬 수 없으며 일반 몹에게는 최대 10개, 보스 몹에게는 최대 15개의 데미지가 중첩될 수 있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메소 1개 당 #damage% 폭발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attackCount개 폭발 가능. 암살 포인트 당 #kp% 씩 데미지 증가 --> MP #mpCon 소비, 메소 1개 당 #damage% 폭발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attackCount개 폭발 가능.)
Shadow Partner:
Changed - mpCon (80 --> 64) (40+4*roundDown(level/2) --> 40+4*roundDown(level/3))
Edge Carnival:
Changed - mpCon (22 --> 26) (14+2*roundDown(level/5) --> 16+2*roundDown(level/4))
ShadowerAssassinate:
Changed - Description (적의 급소를 4번 연속 공격하여 엄청난 데미지를 준다. 마지막 공격은 반드시 치명타로 적용되며 은신 상태에서 사용하면 암살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추가로, 암살로 적을 처치하면 암살 포인트를 누적할 수 있다. --> 적의 급소를 4번 연속 공격하여 엄청난 데미지를 준다. 마지막 공격은 반드시 치명타로 적용되며 은신 상태에서 사용하면 암살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추가로, 누적된 킬링 포인트가 5개일 때 사용하면 더욱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4번 연속 공격, 다크 사이트 중 사용 시 #x% 추가 데미지 적용\n[재사용 대기시간 : #cooltime초]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4번 연속 공격, 다크 사이트 중 사용 시 #x% 추가 데미지 적용. 킬링 포인트 5개 누적 시 2.5배 데미지)
Changed - Hitbox (100% --> 150%)
New - kp (150) (150)
Removed - cooltime
New - Animation (state.0.appear)
New - Animation (state.0.loop)
New - Animation (state.1.appear)
New - Animation (state.1.loop)
New - Animation (state.2.appear)
New - Animation (state.2.loop)
New - Animation (state.3.appear)
New - Animation (state.3.loop)
New - Animation (state.4.appear)
New - Animation (state.4.loop)
Boomerang Step:
Changed - Description (스킬 사용 시 빠른 속도로 다수의 적들을 두 번 베며 일정확률로 기절시킨다. 추가로 부메랑 스탭과 연계될 수 있는 3차 이하의 모든 공격스킬을 영구적으로 강화시킨다. 암살로 획득한 암살 포인트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한다. --> 스킬 사용 시 빠른 속도로 다수의 적들을 두 번 베며 일정확률로 기절시킨다. 추가로 부메랑 스탭과 연계될 수 있는 3차 이하의 모든 공격스킬을 영구적으로 강화시킨다.)
New - Animation (effect)
Sudden Raid:
Changed - Delay (suddenRaid - 2880 ms --> suddenRaid - 3150 ms)
섀도어 인스팅트:
Changed - Description (거듭되는 암살을 통해 섀도어의 본능을 일깨워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적의 방어를 꿰뚫는 능력을 익힌다. 암살 포인트가 누적되어 있으면 쌓인 개수에 비례해서 효과가 강해진다. --> 거듭되는 암살을 통해 섀도어의 본능을 일깨워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적의 방어를 꿰뚫는 능력을 익힌다. 패시브로 적을 공격 시 킬링 포인트를 쌓을 수 있으며, 쌓은 포인트를 소모하여 공격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물리 공격력 +#x, 누적된 암살 포인트가 있을 경우 포인트 당 #kp 만큼 추가 증가.\n[패시브 효과] : 몬스터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 MP #mpCon 소비, #time초간 물리 공격력 +#x, 누적된 킬링 포인트가 있을 경우 포인트 당 #kp 만큼 추가 증가 후 킬링 포인트 소비.\n패시브 효과 : 몬스터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적을 공격 시 암살 포인트 누적 가능)
Changed - Delay (alert3 - 1500 ms --> alert4 - 900 ms)
Removed - Pre-requisite
Changed - mpCon (20 --> 22) (4+8*roundUp(level/10) --> 10+2*roundDown(level/3))
Changed - time (180 --> 60) (80+5*level --> 40+level)
Dualer (30-54)Karma:
Changed - Name (플래시 점프 --> 카르마)
Changed - Description (점프 중 사용하면 진행 방향으로 한번 더 점프한다. 스킬레벨이 상승할수록 점프 거리가 증가한다. --> 일정 시간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일정거리 점프 --> MP #mpCon 소비, #time초간 물리 공격력 #pad 증가)
Changed - pad (20 --> 30) (level --> level+roundDown(level/2))
Flash Jump:
Changed - Name (카르마 --> 플래시 점프)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 점프 중 사용하면 진행 방향으로 한번 더 점프한다. 스킬레벨이 상승할수록 점프 거리가 증가한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물리 공격력 #pad 증가 --> MP #mpCon 소비, 일정거리 점프)
Dual Blader (120+)Sudden Raid:
Changed - Delay (suddenRaid - 2880 ms --> suddenRaid - 3150 ms)
PirateBullet Time:
Changed - Description (명중치와 회피치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 명중치와 이동속도 상한, 점프력을 영구히 증가시킨다.)
Changed - Level readout (명중치 #x, 회피치 #y 증가 --> 명중치 #acc, 이동속도 상한 #speedMax 증가, 점프력 #psdJump 만큼 증가)
New - psdJump (10) (level)
New - acc (220) (22*level)
New - speedMax (20) (2*level)
Removed - x
Removed - y
Double Shot:
New - Final attack (Gun)
Dash:
Changed - Max level (5 --> 10)
Changed - mpCon (5 --> 0) (10-level --> 10-level)
Changed - x (40 --> 50) (8*level --> 5*level)
BrawlerCorkscrew Blow:
Changed - Delay (screw - 840 ms --> screw - 630 ms)
Changed - mpCon (30 --> 20) (10+level --> 10+roundDown(level/2))
Mental Clarity:
Changed - mpCon (22 --> 24) (12+roundUp(level/2) --> 14+roundUp(level/2))
Changed - indiePad (25 --> 30) (5+level --> level+roundDown(level/2))
Tornado Upper: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세 번 공격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Changed - mpCon (28 --> 24) (20+2*roundDown(level/5) --> 16+2*roundUp(level/5))
MarauderStun Mastery:
Changed - prop (40 --> 60) (20+level --> 20+2*level)
Energy Charge:
Changed - Description (공격 시 일정량의 에너지가 충전된다. 에너지가 완충되면 바디어택 효과 및 일정확률로 스탠스 효과가 발동되며, 에너지 전용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보스 공격 시 #y의 에너지가 충전된다. --> 공격 시 일정량의 에너지가 충전된다. 에너지가 완충되면 명중치, 공격력, 방어력, 이동속도 증가 및 일정확률로 스탠스 효과가 발동되며, 에너지 전용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보스 공격 시 두 배의 에너지가 충전된다.)
Changed - Level readout (공격 시 #x의 에너지 충전, 에너지 차지 발동 시 #time초간 명중치 #acc, 회피치 #eva, 물리 공격력 #pad 증가, #damage%의 데미지로 바디어택, #prop%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보스 공격 시 #y만큼 에너지 충전 --> 공격 시 #x의 에너지 충전, 에너지 차지 발동 시 #time초간 명중치 #acc, 물리 공격력 #pad 증가, 물리/마법 방어력 #pdd 증가, 이동속도 #speed만큼 증가, #prop%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보스 공격 시 두배의 에너지 충전)
Changed - time (60 --> 30) (20+2*level --> 20+roundDown(level/2))
Changed - x (8100 --> 300) (8000+5*level --> 200+5*level)
Changed - y (400 --> 600) (200+10*level --> 400+10*level)
Changed - pad (20 --> 30) (level --> level+roundDown(level/2))
New - pdd (300) (15*level)
New - mdd (300) (15*level)
New - speed (30) (10+level)
Removed - eva
Removed - damage
Energy Blast: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 #attackCount번 공격,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New - Animation (effect)
New - Animation (hit.0)
Double Spiral:
Changed - Description (초인의 혼을 불러내어 적들을 향해 함께 돌진하며 밀어낸다. 스크류 펀치 후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다. --> 초인의 혼을 불러내어 적들을 향해 함께 돌진하며 밀어낸다. 스크류 펀치로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하며 이동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attackCount번 공격하며 이동)
Changed - mpCon (40 --> 34) (20+level --> 22+2*roundDown(level/3))
Changed - damage (630 --> 325) (530+5*level --> 265+3*level)
New - attackCount (2) (2)
Willow Defense:
Changed - mpCon (100 --> 30) (60+10*roundDown(level/5) --> 18+2*roundDown(level/3))
Critical Rage:
Changed - Description (크리티컬 시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보스에게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적용된다. -->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시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보스에게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적용된다.)
Changed - Level readout (크리티컬 시 데미지 #criticaldamageMin% 증가, 보스에게 추가 크리티컬 확률 #prop% 적용 --> 크리티컬 확률 #cr% 증가, 크리티컬 시 데미지 #criticaldamageMin% 증가, 보스에게 추가 크리티컬 확률 #prop% 적용)
Changed - Max level (15 --> 20)
Changed - prop (15 --> 20) (level --> level)
New - cr (15) (5+roundUp(level/2))
Shockwave:
Changed - mpCon (31 --> 28) (22+3*roundDown(level/6) --> 18+2*roundDown(level/4))
BuccanneerDragon Strike: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attacCount번 공격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attackCount번 공격)
Changed - mpCon (35 --> 43) (20+roundDown(level/2) --> 23+2*roundDown(level/3))
Fist Enrage:
Changed - mpCon (38 --> 32) (20+3*roundDown(level/5) --> 20+2*roundDown(level/5))
Vipersition:
Changed - Description (일정시간 잊혀진 독사의 혼을 불러내어 물리 방어력과 회피치가 상승하고 모든 속성과 상태 이상 내성이 증가한다. --> 일정시간 잊혀진 독사의 혼을 불러내어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패시브 효과로 상태 이상과 모든 속성 내성, 너클 숙련도를 높인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물리 방어력 #pdd, 회피치 #eva 증가. 모든 속성과 상태 이상 내성 #x% 증가 --> MP #mpCon 소비, 공격력 #x% 증가.\n패시브 효과 : 너클 숙련도 #mastery%로 상승, 상태 이상 및 모든 속성 내성 #terR% 증가)
New - Pre-requisite (Level 20 Knuckle Mastery)
New - mastery (70) (55+roundUp(level/2))
Changed - x (20 --> 15) (5+roundDown(level/2) --> roundUp(level/2))
New - asrR (30) (level)
New - terR (30) (level)
Removed - pdd
Removed - y
Removed - eva
Energy Blast:
Changed - Description (강력한 에너지를 모아 초인과 함께 적들을 향해 방출한다. 에너지 완충 시에만 사용가능. 추가로 일정 확률로 에너지를 추가 충전할 수 있다. --> 강력한 에너지를 모아 초인과 함께 적들을 향해 방출한다. 에너지 완충 시에만 사용가능. 패시브 효과로 에너지를 추가 충전할 수 있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attackCount번 공격.\n패시브 효과 : 공격 시 #prop% 확률로 #x 에너지 추가 충전 -->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attackCount번 공격.\n패시브 효과 : 공격 시 #x 에너지 추가 충전)
Changed - Delay (superCannon - 1440 ms --> energyBlast - 1560 ms)
Changed - prop (30 --> 100) (level --> 100)
Changed - x (90 --> 100) (30+2*level --> 40+2*level)
Removed - mpCon
GunslingerInvisible Shot:
New - Final attack (Gun)
Changed - mpCon (42 --> 20) (12+3*roundDown(level/2) --> 8+2*roundDown(level/3))
Recoil Shot:
Changed - range (250 --> 350) (210+2*level --> 350)
Infinite Bullets:
Changed - mpCon (26 --> 20) (16+2*roundDown(level/2) --> 10+2*roundDown(level/2))
Changed - bulletConsume (150 --> 100) (200-5*level --> 200-10*level)
Changed - time (140 --> 180) (100+4*level --> 100+8*level)
Triple Fire:
New - Final attack (Gun)
Changed - mpCon (20 --> 16) (10+roundDown(level/2) --> 10+roundDown(level/3))
Wings:
Changed - Delay (wings - 720 ms --> wings - 810 ms)
Changed - mpCon (14 --> 10) (34-4*level --> 30-4*level)
New - Animation (effect)
OutlawDouble-barrel Shot:
Changed - Name (더블배럴 샷 --> 더블 배럴 샷)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mobCount명 #attackCount번 공격 --> MP #mpCon 소비, 불릿 #bulletConsume개 소비, #damage% 데미지로 #mobCount명 #attackCount번 공격)
Changed - Delay (doubleBarrel - 1080 ms --> doubleBarrel - 1230 ms)
New - Final attack (Gun)
Changed - mpCon (40 --> 32) (25+3*roundDown(level/4) --> 20+2*roundDown(level/3))
New - bulletConsume (2) (2)
Hollow Point Bullets:
Changed - mpCon (60 --> 35) (40+5*roundDown(level/5) --> 20+3*roundDown(level/4))
Changed - y (20 --> 30) (level --> 10+level)
Bullet Smash:
Changed - mpCon (9 --> 35) (5+2*roundUp(level/10) --> 23+2*roundDown(level/3))
Assemble Crew:
Changed - cooltime (120 --> 30) (180-3*level --> 90-3*level)
Valkyrie Patience:
Changed - Level readout (물리, 마법 방어력 #pddX만큼 증가, 최대 HP 및 MP #x 만큼 증가 --> 물리, 마법 방어력 #pddR%만큼 증가, 최대 HP 및 MP #x 만큼 증가)
Changed - Max level (15 --> 20)
New - pddR (30) (level+roundUp(level/2))
New - mddR (30) (level+roundUp(level/2))
Changed - mhpX (800 --> 600) (50+50*level --> 30*level)
Changed - mmpX (800 --> 600) (50+50*level --> 30*level)
Changed - x (800 --> 600) (50+50*level --> 30*level)
Removed - pddX
Removed - mddX
Full Metal Jacket:
Changed - cr (20 --> 30) (level --> 10+level)
Changed - ignoreMobpdpR (10 --> 20) (roundUp(level/2) --> level)
Octopus Quarterdeck:
Changed - mpCon (80 --> 18) (40+10*roundDown(level/5) --> 10+8*roundDown(level/15))
Assemble Crew:
New - Name (어셈블 크루)
New - Description (노틸러스의 용맹한 선원들 중 한 명을 랜덤하게 소환한다. 소환된 선원은 자유롭게 움직이며 적들을 공격한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damage% 공격력의 노틸러스 선원 랜덤 소환, 재사용 대기시간 #cooltime초)
Changed - cooltime (120 --> 30) (180-3*level --> 90-3*level)
Assemble Crew:
New - Name (어셈블 크루)
New - Description (노틸러스의 용맹한 선원들 중 한 명을 랜덤하게 소환한다. 소환된 선원은 자유롭게 움직이며 적들을 공격한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damage% 공격력의 노틸러스 선원 랜덤 소환, 재사용 대기시간 #cooltime초)
Changed - cooltime (120 --> 30) (180-3*level --> 90-3*level)
CorsairRapid Fire:
New - Final attack (Gun)
Continual Aiming:
Changed - mpCon (45 --> 37) (35+5*roundDown(level/10) --> 25+3*roundDown(level/5))
Head Shot:
Changed - range (400 --> 600) (400 --> 600)
Fusillade: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 #attackCount번 공격 --> MP #mpCon 소비, 불릿 #bulletConsume개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 #attackCount번 공격)
New - Final attack (Gun)
Changed - mpCon (11 --> 55) (5+2*roundUp(level/10) --> 25+3*roundDown(level/3))
New - bulletConsume (4) (4)
New - Animation (effect)
New - Animation (effect0)
Pirate Style:
Changed - Description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해적의 자세를 취해 공격력과 상태 이상, 모든 속성 내성을 증가시킨다. 단, 죽음이 두렵지 않기 때문에 회피치는 감소한다. -->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해적의 자세를 취해 공격력과 상태 이상, 모든 속성 내성을 증가시키고 일정 확률로 물러서지 않는 상태가 된다. 단, 죽음이 두렵지 않기 때문에 회피치는 감소한다.)
Changed - Level readout (물리 공격력 #epad 증가, 상태 이상과 모든 속성 내성 #x% 증가, 회피치 #eva --> 공격력 #damR% 증가, 상태 이상과 모든 속성 내성 #x% 증가, #z% 확률로 스탠스 발동. 회피치 #eva)
Changed - Max level (30 --> 20)
Changed - mpCon (88 --> 55) (60+4*roundDown(level/4) --> 45+2*roundDown(level/4))
New - damR (10) (roundUp(level/2))
Changed - eva (-240 --> -300) (-8*level --> -15*level)
New - z (60) (20+2*level)
Removed - epad
Crew Ship Commander:
Changed - Description (캡틴 특유의 통솔력으로 어셈블 크루로 소환되는 선원들의 능력을 강화한다. 추가로, 소환된 선원에 따라 별도의 패시브 효과를 받을 수 있다. --> 캡틴 특유의 통솔력으로 어셈블 크루로 소환되는 선원들의 능력을 강화한다. 추가로, 소환된 선원에 따라 별도의 패시브 효과를 받을 수 있다.\n필요 스킬 : #c크루 커맨더쉽 20레벨 이상#)
Changed - Level readout (선원의 공격력 #v% 증가.\n무라트 : 방어력과 명중치 #w% 증가\n발레리 : 총 데미지 #damage% 증가\n잭 : HP와 MP #mhpR% 증가, 이동 속도 #u만큼 증가 --> 소환된 선원의 공격력 #v% 증가, 선원이 소환되어 있을 경우 물리 공격력 #pad만큼 증가.\n[선원별 추가 효과]\r\n무라트 : 크리티컬 데미지 #z% 증가\n발레리 : 크리티컬 확률 #cr% 증가\n잭 : HP와 MP #x% 증가, 이동 속도 #u만큼 증가)
New - x (20) (2*level)
New - pad (30) (3*level)
New - cr (10) (level)
New - z (10) (level)
Removed - damage
Removed - w
Removed - mhpR
Removed - mmpR
Captain's Dignity:
Changed - Description (캡틴의 위엄으로 물리,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받는 피해가 감소한다. --> 캡틴의 위엄으로 총기류 무기의 숙련도를 증가시키고 목표에 명중 시 폭발하는 탄환을 사용하여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Changed - Level readout (방어력 #pddX 증가, 받는 피해 #ignoreMobDamR% 감소 --> 건 계열 무기 숙련도 #mastery%로 상승, 탄환을 발사하는 공격 시 #damage%의 폭발 데미지 추가)
Changed - Max level (20 --> 30)
New - Pre-requisite (Level 20 Gun Mastery)
Changed - Info (type = 50 --> type = 53, finalAttack = 1, condition = attack)
New - mastery (70) (55+roundUp(level/2))
New - damage (70) (40+level)
New - prop (100) (100)
Removed - pddX
Removed - mddX
Removed - ignoreMobDamR
New - Animation (hit.0)
Night Walker (I)Dark Sight: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 간 그림자에 몸을 숨김. 이동속도 #speed --> MP #mpCon 소비, #time초 간 그림자에 몸을 숨김. 이동속도 #indieSpeed)
New - indieSpeed (10) (-20+3*level)
Changed - y (0 --> 110) (30-3*level --> 80+3*level)
Removed - speed
헤이스트:
Changed - mpCon (30 --> 25) (15+15*roundDown(level/11) --> 10+15*roundDown(level/11))
Night Walker (II)Shuriken Burst: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표창 3개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 --> MP #mpCon 소비, 표창 #bulletConsume개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
Changed - mpCon (24 --> 18) (14+roundDown(level/2) --> 12+roundDown(level/3))
Changed - bulletConsume (3 --> 2) (3 --> 2)
Wind Talisman: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표창 2개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를 주며 #x 거리만큼 넉백 --> MP #mpCon 소비, 표창 #bulletConsume개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를 주며 #range 거리만큼 넉백)
New - range (350) (350)
Removed - x
Night Walker (III)Shadow Partner:
Changed - mpCon (80 --> 64) (40+4*roundDown(level/2) --> 40+4*roundDown(level/3))
Shadow Web:
Changed - Max level (20 --> 10)
Changed - mpCon (22 --> 25) (10+2*roundDown(level/3) --> 10+3*roundDown(level/2))
Changed - dotTime (8 --> 6) (5+roundDown(level/6) --> 5+roundDown(level/6))
Quadruple Throw:
Changed - mpCon (17 --> 21) (11+roundDown(level/3) --> 11+roundDown(level/2))
Shade Split: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 MP #mpCon 소비, 표창 #bulletConsume개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Changed - mpCon (30 --> 28) (20+2*roundDown(level/4) --> 16+2*roundDown(level/3))
New - bulletConsume (3) (3)
Adrenaline:
New Skill
New - Name (아드레날린)
New - Description (포션 등 회복 아이템의 효과가 상승한다. 단, 엘릭서와 같이 %로 회복시켜 주는 아이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New - Level readout (회복 아이템 사용 시 회복량 #x% 증가)
New - Max level (10)
New - Info (type = 50, pvp = 0)
New - x (170) (110+6*level)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Thunder Breaker (I)Bullet Time:
Changed - Description (명중치와 회피치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 명중치와 이동속도 상한, 점프력을 영구히 증가시킨다.)
Changed - Level readout (명중치 #x, 회피치 #y 증가 --> 명중치 #acc, 이동속도 상한 #speedMax 증가, 점프력 #psdJump 만큼 증가)
New - psdJump (10) (level)
New - acc (220) (22*level)
New - speedMax (20) (2*level)
Removed - x
Removed - y
Dash:
Changed - mpCon (5 --> 0) (15-level --> 10-level)
Changed - x (40 --> 50) (4*level --> 5*level)
HP Boost:
New Skill
New - Name (HP 증가)
New - Description (신체 단련을 통해 최대 HP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New - Level readout (최대 HP #mhpR% 증가)
New - Max level (10)
New - Info (type = 50)
New - mhpR (20) (2*level)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Thunder Breaker (II)Corkscrew Blow:
Changed - Max level (20 --> 10)
Changed - Delay (screw - 840 ms --> screw - 630 ms)
Changed - mpCon (30 --> 20) (10+level --> 10+level)
Changed - damage (360 --> 340) (280+4*level --> 280+6*level)
Energy Charge:
Changed - Description (공격 시 일정량의 에너지가 충전된다. 에너지가 완충되면 바디어택 효과 및 일정확률로 스탠스 효과가 발동되며, 에너지 전용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공격 시 일정량의 에너지가 충전된다. 에너지가 완충되면 명중치, 공격력, 방어력, 이동속도 증가 및 일정확률로 스탠스 효과가 발동되며, 에너지 전용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보스 공격 시 두 배의 에너지가 충전된다.)
Changed - Level readout (공격 시 #x의 에너지 충전, 에너지 차지 발동 시 #time초간 명중치 #acc, 회피치 #eva, 물리 공격력 #pad 증가, #damage%의 데미지로 바디어택, #prop%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 공격 시 #x의 에너지 충전, 에너지 차지 발동 시 #time초간 명중치 #acc, 물리 공격력 #pad 증가, 물리/마법 방어력 #pdd 증가, 이동속도 #speed만큼 증가, #prop%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보스 공격 시 두배의 에너지 충전)
Changed - time (60 --> 30) (20+2*level --> 20+roundDown(level/2))
Changed - x (200 --> 300) (100+5*level --> 200+5*level)
Changed - y (400 --> 600) (200+10*level --> 400+10*level)
Changed - pad (20 --> 30) (level --> level+roundDown(level/2))
New - pdd (300) (15*level)
New - mdd (300) (15*level)
New - speed (30) (10+level)
Removed - eva
Removed - damage
Energy Blast: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 #attackCount번 공격)
Changed - damage (800 --> 400) (680+6*level --> 340+3*level)
New - attackCount (2) (2)
New - Animation (effect)
New - Animation (hit.0)
멘탈 클리어리티:
New - Name (멘탈 클리어리티)
New - Description (마음을 가다듬어 일정 시간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과 명중치를 향상시킨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물리 공격력 #indiePad 증가, 명중치 #acc 증가)
Changed - mpCon (22 --> 24) (12+roundUp(level/2) --> 14+roundUp(level/2))
Changed - indiePad (25 --> 30) (5+level --> level+roundDown(level/2))
Pirate Training:
Changed - Name (파이렛 트레이닝 --> 피지컬 트레이닝)
Tornado Upper:
New Skill
New - Name (토네이도 어퍼)
New - Description (어퍼컷을 빠르게 올려쳐 세찬 회오리 바람을 생성해 적들을 공격한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New - Max level (20)
New - Delay (tornadoUpper - 1080 ms)
New - Hitbox (45%)
New - Info (type = 2, areaAttack = 1)
New - mpCon (24) (16+2*roundUp(level/5))
New - damage (375) (315+3*level)
New - mobCount (6) (6)
New - x (350) (350)
New - time (900) (900)
New - Animation (ball)
New - Animation (effect)
New - Animation (hit.0)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HP Boost:
Removed Skill
Thunder Breaker (III)Fist Enrage:
Changed - mpCon (32 --> 28) (20+3*roundDown(level/5) --> 20+2*roundDown(level/5))
New - Animation (afterimage.barehands.fistEnrage.3)
New - Animation (afterimage.knuckle.fistEnrage.3)
Spark:
Changed - Max level (20 --> 10)
에너지 블라스트:
New Skill
New - Name (에너지 블라스트)
New - Description (강력한 에너지를 모아 초인과 함께 적들을 향해 방출한다. 에너지 완충 시에만 사용가능. 패시브 효과로 에너지를 추가 충전할 수 있다.)
New - Level readout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attackCount번 공격.\n패시브 효과 : 공격 시 #x 에너지 추가 충전)
New - Max level (20)
New - Master Level (10)
New - Delay (energyBlast - 1560 ms)
New - Hitbox (695%)
New - Combat orders (1)
New - Info (type = 1, areaAttack = 1)
New - damage (460) (400+6*roundDown(level/2))
New - mobCount (8) (8)
New - attackCount (4) (4)
New - prop (100) (100)
New - x (100) (40+3*level)
New - Animation (effect)
New - Animation (effect0)
New - Animation (hit.0)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Critical Rage:
Changed - Description (크리티컬 시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보스에게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적용된다. -->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시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보스에게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적용된다.)
Changed - Level readout (크리티컬 시 데미지 #criticaldamageMin% 증가, 보스에게 추가 크리티컬 확률 #prop% 적용 --> 크리티컬 확률 #cr% 증가, 크리티컬 시 데미지 #criticaldamageMin% 증가, 보스에게 추가 크리티컬 확률 #prop% 적용)
Changed - Max level (15 --> 20)
Changed - prop (15 --> 20) (level --> level)
Changed - criticaldamageMin (BAD EQUATION: '2*u*(float(levelNumber)/3)' --> 10) (2*u*(level/3) --> 3+roundUp(level/3))
Changed - criticaldamageMax (BAD EQUATION: '2*u*(float(levelNumber)/3)' --> 10) (2*u*(level/3) --> 3+roundUp(level/3))
New - cr (15) (5+roundUp(level/2))
Stun Mastery:
Changed - prop (40 --> 60) (20+level --> 20+2*level)
Shockwave:
Changed - mpCon (37 --> 28) (17+5*roundUp(level/5) --> 18+2*roundDown(level/4))
New - Animation (effect)
New - Animation (effect0)
New - Animation (effect1)
New - Animation (effect2)
New - Animation (effect3)
New - Animation (effect4)
Critical Punch:
Removed Skill
Energy Blast:
Removed Ski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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