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hail's Soul Driver
Description: 소환된 미하일이 소울의 힘을 땅으로 스며들게 하여 다수의 적을 4번 연속 공격한다. 레벨이 10 오를때 마다 스킬레벨이 1을 올릴 수 있다.
Info: type = 1, areaAttack = 1
Delays: souldriver - 1601 ms
Range: 200%
Animations: effect,
hit.0
Maximum Level: 5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4번 공격
1 | MP 13 소비, 최대 4명의 적을 100% 데미지로 4번 공격 |
2 | MP 16 소비, 최대 4명의 적을 120% 데미지로 4번 공격 |
3 | MP 19 소비, 최대 5명의 적을 140% 데미지로 4번 공격 |
4 | MP 22 소비, 최대 5명의 적을 160% 데미지로 4번 공격 |
5 | MP 25 소비, 최대 6명의 적을 180% 데미지로 4번 공격 |
Oz's Flame Gear
Description: 소환된 오즈가 일정 시간동안 자신의 주변에 불의 장막을 친다. 장막 내에 있는 몬스터는 일정확률로 발화 상태가 되어 지속 피해를 입는다. 레벨이 10 오를때 마다 스킬레벨이 1을 올릴 수 있다.
Info: type = 0, areaAttack = 1, magicDamage = 1, dot = 1, dotType = burn
Delays: flamegear - 1440 ms
Range: 200%
Element: Fire
Animations: tile.0,
hit.0,
effect,
mob
Maximum Level: 5
MP #mpCon 소비, #time초간 #damage% 데미지의 불의 장막 생성, 발화 시 #dotTime초 동안 #dotInterval초 당 #dot%의 지속 피해
1 | MP 31 소비, 12초간 220% 데미지의 불의 장막 생성, 발화 시 4초 동안 1초 당 40%의 지속 피해 |
2 | MP 32 소비, 19초간 235% 데미지의 불의 장막 생성, 발화 시 5초 동안 1초 당 55%의 지속 피해 |
3 | MP 33 소비, 26초간 250% 데미지의 불의 장막 생성, 발화 시 6초 동안 1초 당 70%의 지속 피해 |
4 | MP 34 소비, 33초간 265% 데미지의 불의 장막 생성, 발화 시 7초 동안 1초 당 85%의 지속 피해 |
5 | MP 35 소비, 40초간 280% 데미지의 불의 장막 생성, 발화 시 8초 동안 1초 당 100%의 지속 피해 |
Irena's Wind Piercing
Description: 소환된 이리나가 폭풍의 기운을 화살에 담아 전방을 향해 발사한다. 레벨이 10 오를때 마다 스킬레벨이 1을 올릴 수 있다.
Info: type = 2, piercing = 1
Delays: windspear - 1200 ms
Final Attack: Bow
Animations: ball,
hit.0,
effect
Maximum Level: 5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까지 관통
1 | MP 15 소비, 530% 데미지로 최대 4명까지 관통 |
2 | MP 18 소비, 585% 데미지로 최대 4명까지 관통 |
3 | MP 21 소비, 640% 데미지로 최대 5명까지 관통 |
4 | MP 24 소비, 695% 데미지로 최대 5명까지 관통 |
5 | MP 27 소비, 750% 데미지로 최대 6명까지 관통 |
Icarut's Vampire
Description: 이카르트가 뱀파이어를 소환하여 다수의 적을 4번 공격하고 데미지의 일부를 흡수하여 HP를 회복한다. 한 번에 캐릭터의 최대 HP 1/ 2 이상, 몬스터의 최대 HP 이상은 흡수할 수 없다. 레벨이 10 오를때 마다 스킬레벨이 1을 올릴 수 있다.
Info: type = 1, areaAttack = 1, hpDrain = 1
Delays: vampire - 1350 ms
Range: 400%
Animations: effect,
hit.0
Maximum Level: 5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데미지의 #x%를 HP로 흡수
1 | MP 16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54% 데미지로 4번 공격, 데미지의 1%를 HP로 흡수 |
2 | MP 18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63% 데미지로 4번 공격, 데미지의 2%를 HP로 흡수 |
3 | MP 20 소비, 최대 5명의 적에게 72% 데미지로 4번 공격, 데미지의 3%를 HP로 흡수 |
4 | MP 22 소비, 최대 5명의 적에게 81% 데미지로 4번 공격, 데미지의 4%를 HP로 흡수 |
5 | MP 24 소비, 최대 6명의 적에게 90% 데미지로 4번 공격, 데미지의 5%를 HP로 흡수 |
Hawkeye's Shark Wave
Description: 소환된 호크아이가 상어의 기운을 전방으로 내뿜어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레벨이 10 오를때 마다 스킬레벨이 1을 올릴 수 있다.
Info: type = 2, piercing = 1
Delays: wave - 1050 ms
Animations: hit.0,
ball,
effect
Maximum Level: 5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1 | MP 15 소비, 270% 데미지로 최대 4명의 적을 공격 |
2 | MP 20 소비, 330% 데미지로 최대 4명의 적을 공격 |
3 | MP 25 소비, 390% 데미지로 최대 5명의 적을 공격 |
4 | MP 30 소비, 450% 데미지로 최대 5명의 적을 공격 |
5 | MP 35 소비, 51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공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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