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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E: Since people are getting confused about the difference between max level and mastery level, I thought I'd clear that up:
- MAX LEVEL - The maximum level of the skill.
- MASTERY LEVEL - The maximum level of the skill without using mastery books.
For example, Infinity has a max level of 30 but a mastery level of 10. This means you can put your first 10 points in it but you can't go any further until you get a mastery book to raise your mastery level.
Skill ChangesF/P WizardFire Arrow:
Changed - Image (iconDisabled --> iconDisabled)
Changed - Image (iconMouseOver --> iconMouseOver)
Changed - Image (icon --> icon)
High Wisdom:
Changed - Description (정신 수양을 통해 영구적으로 지능을 증가시킨다. --> 정신 수양을 통해 영구적으로 지력을 증가시킨다.)
Changed - Level readout (영구적으로 지능 #intX 증가 --> 영구적으로 지력 #intX 증가)F/P MageExtreme Magic (Fire, Poison):
Changed - Description (자신의 모든 지속 피해 스킬의 적용 시간이 증가하며, 지속 피해 상태의 적을 공격할 때 데미지가 증가한다. --> 자신의 모든 지속 피해 스킬의 적용 시간이 증가하며, 지속 피해 상태의 적 또는 기절이나 빙결, 암흑, 마비 상태의 적을 공격할 때 데미지가 증가한다.)
Changed - Level readout (지속 피해 적용 시간 #x초 증가, 지속 피해 상태의 적 공격 시 데미지 #z% 증가 --> 지속 피해 적용 시간 #x초 증가, 지속 피해, 기절, 빙결, 암흑, 마비 상태의 적 공격 시 #z% 데미지 증가)
Seal: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주변의 적 다수를 봉인 상태로 만든다. 최대 6명까지 적용 가능.\n필요 스킬 : #c엘리멘탈 엠플리피케이션 3레벨 이상# --> 일정 시간동안 주변의 적 다수를 봉인 상태로 만든다. 최대 6명까지 적용 가능.\n필요 스킬 : #c엘리먼트 엠플리피케이션 3레벨 이상#)
Spell Booster:
Changed - Description (MP를 소비하여 일정시간 동안 마법 공격속도를 2단계 상승시킨다.\n필요 스킬 : #c엘리멘탈 엠플리피케이션 3레벨 이상# --> MP를 소비하여 일정시간 동안 마법 공격속도를 2단계 상승시킨다.\n필요 스킬 : #c엘리먼트 엠플리피케이션 3레벨 이상#)
Changed - x (-3 --> -2)F/P ArchmageI/L MageExtreme Magic (Ice, Lit):
Changed - Description (HP가 낮은 몬스터를 일정 확률로 즉사시키며, 기절이나 빙결, 암흑 상태의 적을 공격할 때 데미지가 증가한다. --> HP가 낮은 몬스터를 일정 확률로 즉사시키며, 지속 피해 상태의 적 또는 기절이나 빙결, 암흑 상태의 적을 공격할 때 데미지가 증가한다. )
Changed - Level readout (HP가 #x% 미만인 몬스터를 #y% 확률로 즉사시킴. 기절, 빙결, 암흑 상태의 적 공격 시 #z% 데미지 증가 --> HP가 #x% 미만인 몬스터를 #y% 확률로 즉사시킴. 지속 피해, 기절, 빙결, 암흑, 마비 상태의 적 공격 시 #z% 데미지 증가)
Seal: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주변의 적 다수를 봉인 상태로 만든다. 최대 6명까지 적용 가능.\n필요 스킬 : #c엘리멘탈 엠플리피케이션 3레벨 이상# --> 일정 시간동안 주변의 적 다수를 봉인 상태로 만든다. 최대 6명까지 적용 가능.\n필요 스킬 : #c엘리먼트 엠플리피케이션 3레벨 이상#)
Spell Booster:
Changed - Description (MP를 소비하여 일정시간 동안 마법 공격속도를 2단계 상승시킨다.\n필요 스킬 : #c엘리멘탈 엠플리피케이션 3레벨 이상# --> MP를 소비하여 일정시간 동안 마법 공격속도를 2단계 상승시킨다.\n필요 스킬 : #c엘리먼트 엠플리피케이션 3레벨 이상#)
Changed - x (-3 --> -2)I/L ArchmageGlacial Chain:
Changed - Description (전방을 향해 혹한의 사슬을 뻗어내 적 다수를 자신의 앞까지 끌어온다. 대상은 일정시간 동안 빙결 상태가 되며 지속 피해를 입는다. --> 전방을 향해 혹한의 사슬을 뻗어내 적 다수를 자신의 앞까지 끌어오며 치명적인 데미지를 준다. 글레이셜 체인은 대상을 빙결 상태로 만들고 일정시간동안 지속 피해를 입히며 몬스터의 방어율을 일정수준 무시한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 #dotTime초간 #dotInterval초당 #dot%의 도트 피해, #time초간 빙결 -->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dotTime초간 #dotInterval초당 #dot%의 도트 피해, #time초간 빙결, 몬스터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n재사용 대기시간 : #cooltime초)
New - Master Level (10)
New - Elemental attribute (Ice)
Changed - Hitbox (470% --> 495%)
Changed - damage (570 --> 450)
Changed - mobCount (8 --> 12)
New - attackCount (4)
Changed - dot (115 --> 135)
Changed - dotTime (10 --> 15)
New - ignoreMobpdpR (50)
New - cooltime (5)
Infinity:
Changed - damage (5 --> 10)
Changed - prop (40 --> 50)
Elquines:
Changed - Pre-requisite (Level 5 Glacial Chain --> Level 5 Ice Demon)
Chain Lightning:
Changed - Description (대상에게 고압의 전류를 발사하여 기절시킨다. 체인 라이트닝은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적용되며 대상 주변에 다른 적이 있을 경우 최대 3명까지 추가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 대상에게 고압의 전류를 발사하여 기절시킨다. 체인 라이트닝은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적용되며 대상 주변의 적들을 연쇄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최대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추가 크리티컬 확률 #cr% -->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추가 크리티컬 확률 #cr%)
Arcane Ames:
Changed - prop (30 --> 50)PriestShining Ray: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Summon Dragon:
Changed - Name (서먼 드래곤 --> 매직 부스터)
Changed - Description (일정시간 동안 성스러운 용을 소환한다. --> MP를 소비하여 일정시간 동안 마법 공격속도를 2단계 상승시킨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환의 돌 1개 소비, #time초 간 #damage% 데미지의 용 소환 --> MP #mpCon 소비, #time초간 마법 공격속도 향상)
Changed - Delay (600 ms --> 1500 ms)
Changed - mpCon (80 --> 20)
Changed - time (420 --> 200)
New - x (-2)
Removed - itemCon (4006001)
Removed - itemConNo (1)
Removed - damage (410)
Changed - Image (iconDisabled --> iconDisabled)
Changed - Image (icon --> icon)
Changed - Image (iconMouseOver --> iconMouseOver)
Holy Focus:
Changed - Description (성령과의 교감을 통해 모든 공격 마법과 힐 스킬의 크리티컬 확률, 명중률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 성령과의 교감을 통해 모든 공격 마법과 힐 스킬의 크리티컬 확률, 명중률, 마법 숙련도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n필요 스킬 : #c스펠 마스터리 20레벨 이상#)
Changed - Level readout (모든 공격 마법과 힐 스킬의 크리티컬 확률 #cr%, 명중률 #ar% 증가 --> 모든 공격 마법과 힐 스킬의 크리티컬 확률 #cr%, 명중률 #ar% 증가, 마법 숙련도 #mastery%로 상승)
New - Pre-requisite (Level 20 Spell Mastery)
Changed - cr (50 --> 40)
New - mastery (70)
홀리 매직쉘:
Changed - Description (스킬 사용 시 모든 피해를 흡수하는 성스러운 보호막을 아군 전원에게 걸어준다. 보호막은 최대 20초간 유지되며 한번 발동되면 일정 시간동안 재생성되지 않는다.\n[재사용 대기시간 : 90초] --> 스킬 사용 시 아군의 HP를 100% 회복시켜주며 일정시간동안 모든 피해를 최대 10회까지 흡수하는 성스러운 보호막을 걸어준다. 보호막은 최장 20초간 유지되며 한번 발동되면 일정 시간동안 재생성되지 않는다.\n[재사용 대기시간 : 90초])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마법의 보호막 생성.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최대 #x번의 피해를 흡수, 발동 시 #y초 동안 보호막 재생성 불가 --> MP #mpCon 소비, HP #z% 회복, #time초간 마법의 보호막 생성.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최대 #x번의 피해를 흡수, 발동 시 #y초 동안 보호막 재생성 불가)
Changed - time (20 --> 30)
New - z (100)BishopBig Bang:
Changed - damage (305 --> 290)
Infinity:
Changed - damage (5 --> 10)
Changed - prop (40 --> 50)
Advanced Bless: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주변 파티원들의 공격력, 마력, 방어력, 명중치, 회피치, 최대 HP, 최대 MP를 크게 높여준다. 블레스를 제외한 다른 모든 버프 스킬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n필요 스킬 : #c블레스 15레벨 이상# --> 일정 시간동안 주변 파티원들의 공격력, 마력, 방어력, 명중치, 회피치, 최대 HP, 최대 MP를 크게 높여주며, 스킬 사용 시 소모되는 MP의 양을 감소시켜 준다. 블레스를 제외한 다른 모든 버프 스킬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n필요 스킬 : #c블레스 15레벨 이상#)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물리 공격력 #x, 마력 #y, 물리 방어력 #z, 마법 방어력 #u, 명중치 #v, 회피치 #w, 최대 HP #indieMhp, 최대 MP #indieMmp 증가 --> MP #mpCon 소비, #time초간 물리 공격력 #x, 마력 #y, 물리 방어력 #z, 마법 방어력 #u, 명중치 #v, 회피치 #w, 최대 HP #indieMhp, 최대 MP #indieMmp 증가, MP 소비량 #mpConReduce% 감소)
New - mpConReduce (25)
Angel Ray:
Changed - Description (성령의 기운으로 충만한 화살을 소환하여 다수의 적에게 발사한다. 언데드나 악마 계열의 몬스터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 성령의 기운으로 충만한 화살을 소환하여 전방을 향해 발사한다. 언데드나 악마 계열의 몬스터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에게 #damage% 데미지 -->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Removed - Hitbox (120%)
Changed - range (350 --> 400)
Changed - damage (900 --> 450)
New - attackCount (2)
Changed - mobCount (4 --> 5)
New - Animation (ball)
New - Animation (effect)
New - Animation (hit.0)
Bahamut: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성스러운 최강의 용 바하뮤트를 소환한다. 바하뮤트는 다수의 적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으며 바하뮤트 스킬을 배우면 영구적으로 상태이상 내성이 증가한다\n필요 스킬 : #c서먼 드래곤 15레벨 이상# --> 일정 시간동안 성스러운 최강의 용 바하뮤트를 소환한다. 바하뮤트는 다수의 적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으며 바하뮤트 스킬을 배우면 영구적으로 상태이상 내성이 증가한다.)
Removed - Pre-requisite (Level 15 Summon Dragon)
아케인 에임:
Changed - prop (30 -->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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