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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ensHideout.mp3
DeepCave.mp3
ElinCave.mp3
(PvE) Skill ChangesAran (I)Double Swing:
Changed - Hitbox (180% --> 200%)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damage (220 --> 250) (160+3*level --> 170+4*level)
Combo Ability:
Changed - y (2 --> 3) (2 --> 3)
Combo Smash: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damage (450 --> 480) (350+10*level --> 360+12*level)
Changed - mobCount (6 --> 8) (4+roundDown(level/5) --> 8)
Aran (II)Triple Swing:
Changed - Hitbox (180% --> 200%)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damage (370 --> 500) (270+5*level --> 380+6*level)
Polearm Mastery:
Changed - Description (폴암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명중치를 향상시킨다.\n필요 스킬 : #c트리플 스윙 3레벨 이상# --> 폴암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명중치, 공격속도를 향상시키고, 폴암계열 무기의 공격속도를 상승시킨다.\n필요 스킬 : #c트리플 스윙 3레벨 이상#)
Changed - Level readout (폴암 계열 무기의 숙련도 #mastery%, 명중치 #x 상승 --> 폴암 계열 무기의 숙련도 #mastery%, 명중치 #x 상승, 공격속도 1단계 상승)
New - actionSpeed (-1) (-1)
Final Charge:
Changed - Description (전방의 적들을 밀어내며 이동한다. 트리플 스윙 직후에만 발동시킬 수 있다.\n[발동 커맨드 : 트리플 스윙 + #c←→ + 공격키#]\n필요 스킬 : #c트리플 스윙 20레벨 이상# --> 전방의 적들을 밀어내며 이동한다. 트리플 스윙 직후에만 발동시킬 수 있다. 확률적으로 스턴효과가 발동한다.\n[발동 커맨드 : 트리플 스윙 + #c←→ + 공격키#]\n필요 스킬 : #c트리플 스윙 20레벨 이상#)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하며 이동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하며 이동, #prop%의 확률로 #time초간 스턴발동)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damage (200 --> 230) (120+8*level --> 130+10*level)
New - prop (30) (3*level)
New - time (10) (level)
New - Animation (mob)
Body Pressure:
Changed - damage (300 --> 400) (30*level --> 40*level)
Combo Drain:
Changed - Description (적에게 입힌 데미지의 일부를 HP로 흡수시켜주는 버프를 사용한다. 캐릭터의 최대 HP의 10% 이상 회복할 수 없으며 #c콤보 카운트가 30 이상# 모였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n[발동 커맨드 : #c↓↓ + 공격키#]\n필요 스킬 : #c콤보 어빌리티 1레벨 이상# --> 적에게 입힌 데미지의 일부를 HP로 흡수시켜주는 버프를 사용한다. 캐릭터의 최대 HP의 20% 이상 회복할 수 없으며 #c콤보 카운트가 30 이상# 모였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n[발동 커맨드 : #c↓↓+ 공격키#]\n필요 스킬 : #c콤보 어빌리티 1레벨 이상#)
Changed - Max level (20 --> 10)
Changed - x (5 --> 10) (1+roundDown(level/5) --> level)
Snow Charge:
Changed - Description (데미지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키며, 스킬 사용 시 일정시간 동안 폴암에 얼음속성을 부여한다. --> 데미지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키며, 스킬 사용 시 일정시간 동안 폴암에 얼음속성을 부여한다.)
Changed - Max level (20 --> 10)
Changed - damage (100 --> 110) (100 --> 100+level)
Combo Fenrir: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damage (430 --> 480) (350+4*level --> 360+6*level)
파이널 어택:
New Skill
New - Name (파이널 어택)
New - Description (일정확률로 공격 스킬이 사용된 후 추가 데미지가 적용된다. 다만, 반드시 폴암을 들었을 경우에만 발동이 가능하다.\n필요 스킬 : #c폴암 마스터리 3레벨 이상#)
New - Level readout (#prop% 확률로 #damage% 데미지의 파이널 어택 발동)
New - Max level (20)
New - Pre-requisite (Level 3 Polearm Mastery)
New - Info (type = 53, finalAttack = 1, condition = attack)
New - damage (150) (100+5*roundDown(level/2))
New - prop (40) (2*level)
New - Animation (hit.0)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Aran (III)Full Swing: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y (540 --> 570) (420+6*level --> 430+7*level)
Final Toss: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damage (350 --> 400) (250+5*level --> 260+7*level)
Rolling Spin: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damage (110 --> 160) (70+2*level --> 80+4*level)
(hidden) Full Swing - Double Swing:
New - Final attack (Polearm)
(hidden) Full Swing - Triple Swing: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damage (540 --> 570) (420+6*level --> 430+7*level)
Cleaving Attack:
Changed - Description (몬스터의 방어율을 일정수준만큼 무시하게 되며, 다수의 적을 공격할 때 분산되는 데미지를 감소시켜 준다. --> 몬스터의 방어율을 일정수준만큼 무시하고, 보스몬스터 사냥 시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Changed - Level readout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분산 데미지 #x% 감소 -->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보스몬스터 사냥 시 #bdR%의 추가 데미지)
Changed - Max level (20 --> 10)
Changed - ignoreMobpdpR (25 --> 40) (5+level --> 20+2*level)
Changed - x (75 --> 0) (15+3*level --> 0)
New - bdR (20) (2*level)
Combo Judgement: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damage (500 --> 550) (360+7*level --> 370+9*level)
블레싱 마하:
New Skill
New - Name (블레싱 마하)
New - Description (폴암의 정령 마하의 가호로 파티원들의 공격력을 상승시킨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모, #time초 동안 파티원의 물리공격력 #pad, 마법공격력#mad 상승)
New - Max level (10)
New - Delay (alert2 - 600 ms)
New - Hitbox (300%)
New - Info (type = 10, massSpell = 1)
New - mpCon (13) (10+roundDown(level/3))
New - time (100) (10*level)
New - pad (30) (3*level)
New - mad (30) (3*level)
New - Animation (affected)
New - Animation (effect)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Aran (IV)Over Swing: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w (360 --> 400) (240+4*level --> 250+5*level)
Changed - y (450 --> 490) (300+5*level --> 310+6*level)
High Mastery:
Changed - Max level (30 --> 20)
Final Blow: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damage (282 --> 355) (192+3*level --> 205+5*level)
Freeze Standing:
Changed - Max level (30 --> 20)
High Defense:
Changed - Description (한 차원 높은 방어 기술을 체득하여 적에게 입는 피해를 영구적으로 감소시킨다. --> 한 차원 높은 방어 기술을 체득하여 적에게 입는 피해를 영구적으로 감소시키고, 체력을 높인다.)
Changed - Level readout (적에게 입는 데미지 #t% 감소 --> 적에게 입는 데미지 #t% 감소, 체력 #mhpR% 상승)
Changed - Max level (30 --> 20)
Changed - x (800 --> 850) (950-5*level --> 1000-15*level/2)
New - mhpR (20) (level)
Combo Tempest:
Changed - damage (720 --> 790) (420+10*level --> 430+12*level)
Combo Barrier: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받는 데미지를 감소시켜주는 파티 버프를 사용한다. #c콤보 카운트가 150 이상# 모였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n[발동 커맨드 : #c↓↓ + 공격키#]\n필요 스킬 : #c콤보 드레인 10레벨 이상# --> 일정 시간동안 받는 데미지를 감소시켜주고, 방어력을 올려주는 파티 버프를 사용한다. #c콤보 카운트가 150 이상# 모였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n[발동 커맨드 : #c↑→ + 공격키#]\n필요 스킬 : #c콤보 드레인 10레벨 이상#)
Changed - Level readout (#time초간 받는 데미지의 #t%를 흡수 --> #time초간 받는 데미지의 #t%를 흡수, 물리방어력 #pdd, 마법방어력 #mdd 상승)
New - mdd (360) (180+6*level)
New - pdd (360) (180+6*level)
(hidden) Over Swing - Double Swing: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damage (360 --> 400) (240+4*level --> 250+5*level)
(hidden) Over Swing - Triple Swing:
New - Final attack (Polearm)
Changed - damage (450 --> 490) (300+5*level --> 310+6*level)
Swift Move:
Changed - damR (50 --> 60) (5*level --> 10+5*level)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New Skill
New - Name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New - Description (영구적으로 공격력과 명중률이 증가하며 파이널 어택의 발동확률과 데미지가 대폭 상승한다.\n필요 스킬 : #c파이널 어택 20레벨 이상#)
New - Level readout (영구적으로 공격력 #padX, 명중률 #ar% 증가, 공격 시 #prop% 확률로 #damage% 데미지의 파이널 어택 발동)
New - Max level (30)
New - Master Level (10)
New - Pre-requisite (Level 20 파이널 어택)
New - Combat orders (1)
New - Info (type = 53, finalAttack = 1, condition = attack)
New - damage (250) (160+3*level)
New - prop (60) (45+roundUp(level/2))
New - ar (10) (roundUp(level/3))
New - padX (30) (level)
New - Animation (hit.0)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Evan (I) (10-20)Dragon Soul :
Changed - Description (드래곤과의 교감을 통해 공격속도와 마력, 방어력을 증가시킨다. --> 드래곤과의 교감을 통해 공격속도와 마력, 방어력, 이동속도를 증가시킨다.)
Changed - Level readout (공격속도 1, 마력 #mad, 물리방어력 #pddX, 마법방어력 #mddX 증가 --> 공격속도 2, 마력 #mad, 물리방어력 #pddX, 마법방어력 #mddX 증가, 이동속도 #psdSpeed 증가)
Changed - actionSpeed (-1 --> -2) (-1 --> -2)
New - psdSpeed (10) (roundUp(level/2))
Magic Missile:
Changed - Delay (magicmissile - 600 ms --> magicmissile - 420 ms)
Changed - damage (145 --> 190) (85+3*level --> 90+5*level)
Evan (II) (20-30)Fire Circle:
Changed - Delay (fireCircle - 720 ms --> fireCircle - 510 ms)
Changed - damage (220 --> 280) (160+3*level --> 180+5*level)
Changed - mobCount (4 --> 6) (2+roundUp(level/10) --> 6)
Evan (III) (30-40)Lightning Bolt:
Changed - Description (최대 3명의 적에게 낙뢰를 떨어뜨린다. --> 최대 8명의 적에게 낙뢰를 떨어뜨린다.)
Changed - Delay (lightingBolt - 900 ms --> lightingBolt - 660 ms)
Changed - damage (280 --> 340) (220+3*level --> 240+5*level)
Changed - mobCount (3 --> 8) (3 --> 8)
Magic Guard: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받는 데미지의 일부를 MP로 대신한다. 단, MP가 0일 경우에는 그대로 HP를 소비하게 된다. --> 일정 시간동안 받는 데미지를 감소시키고 일부를 MP로 대신한다. 단, MP가 0일 경우에는 그대로 HP를 소비하게 된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받는 데미지의 #x%를 MP로 대신함. --> MP #mpCon 소비, #time초간 받는 데미지를 #y% 감소, 데미지의 #x%를 MP로 대신함.)
New - y (10) (roundUp(level/2))
Evan (IV) (40-50)Ice Breath: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 동안 냉기를 모아 다수의 몬스터를 공격한다. 냉기를 모으는 시간에 비례하여 데미지가 증가한다. --> 냉기를 모아 다수의 몬스터를 공격한다.)
Changed - Delay (dragonIceBreathe - 810 ms --> dragonIceBreathe - 600 ms)
Changed - mobCount (6 --> 8) (6 --> 8)
Changed - damage (410 --> 470) (330+4*level --> 350+6*level)
Spell Mastery:
Changed - Description (마법 숙련도와 마력을 향상시킨다. --> 마법 숙련도와 마력을 향상시키고 크리티컬 확률을 상승시킨다. )
Changed - Level readout (마법 숙련도 #mastery%, 마력 #x 증가 --> 마법 숙련도 #mastery%, 마력 #x 증가, 크리티컬 확률 #cr% 상승)
New - cr (10) (level)
Evan (V) (50-60)Magic Flare :
Changed - Description (마법진을 통해 생성된 빛의 기둥이 적 하나를 감싸며 데미지를 주며 일정시간동안 기절시킨다. --> 마법진을 통해 생성된 빛의 기둥이 적을 감싸며 데미지를 주며 일정시간동안 기절시킨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Changed - Delay (magicFlare - 740 ms --> magicFlare - 570 ms)
New - Hitbox (300%)
Changed - damage (430 --> 510) (310+6*level --> 350+8*level)
New - mobCount (8) (8)
Magic Shield: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받는 데미지의 #x% 흡수\n재사용 대기시간 : #cooltime초 --> MP #mpCon 소비, #time초간 받는 데미지 감소 및 #x% 흡수, 자신의 방어력 #pdd 상승, 자신의 최대 HP #mhpR% 상승\n재사용 대기시간 : #cooltime초)
Changed - x (30 --> 10) (10+2*level --> level)
New - pdd (300) (100+20*level)
New - mdd (300) (100+20*level)
New - mhpR (10) (level)
Evan (VI) (60-80)Critical Magic :
Changed - Description (크리티컬 공격확률이 증가한다. --> 크리티컬 공격확률과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가 증가한다.)
Changed - Level readout (크리티컬 공격확률 #prop% 증가 --> 크리티컬 공격확률 #prop% 상승,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criticaldamageMin% 증가)
New - criticaldamageMin (15) (level)
Dragon Thrust :
Changed - Delay (dragonThrust - 780 ms --> dragonThrust - 480 ms)
Changed - prop (95 --> 100) (35+3*level --> 40+3*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Changed - damage (140 --> 200) (100+2*level --> 120+4*level)
Evan (VII) (80-100)Magic Amplification:
Changed - x (135 --> 150) (105+2*level --> 105+3*level)
Changed - y (135 --> 150) (105+2*level --> 105+3*level)
Fire Breath :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 동안 화염을 모아 다수의 몬스터를 공격한다. 대상에게는 기절 효과가 적용되며 화염 모으는 시간에 비례하여 데미지가 증가한다. --> 화염을 모아 다수의 몬스터를 공격한다. 대상에게는 기절 효과가 적용된다.)
Changed - Delay (dragonBreathe - 990 ms --> dragonBreathe - 660 ms)
Changed - damage (610 --> 700) (510+5*level --> 560+7*level)
Killer Wings :
Changed - Delay (killingWing - 1200 ms --> killingWing - 840 ms)
Changed - damage (450 --> 500) (410+4*level --> 440+6*level)
Magic Resistance: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주변 파티원의 마법 내성을 증가시킨다. --> 일정 시간동안 주변 파티원의 마법 내성을 증가시키고 마법방어력을 상승시킨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 간 마법 내성 #x% 증가 --> MP #mpCon 소비, #time초 간 마법 내성 #x% 증가, 마법방어력 #mdd 상승)
New - mdd (100) (50+5*level)
Evan (VIII) (100-120)Earthquake:
Changed - Delay (Earthquake - 1170 ms --> Earthquake - 840 ms)
Changed - damage (640 --> 720) (560+4*level --> 600+6*level)
Changed - mobCount (8 --> 10) (6+roundDown(level/10) --> 10)
Phantom Imprint :
Changed - damage (400 --> 440) (340+6*level --> 380+6*level)
Recovery Aura:
Changed - Description (일정시간동안 자신의 주변에 회복의 오로라를 펼친다. 오로라의 범위 내에 있는 파티원은 지속적으로 MP가 회복된다. --> 일정시간동안 자신의 주변에 회복의 오로라를 펼친다. 오로라의 범위 내에 있는 파티원은 지속적으로 HP와 MP가 회복된다.)
New - hp (20) (4*level)
Evan (IX) (120-160)Illusion: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prop%의 확률로 스턴효과)
Changed - Delay (illusion - 960 ms --> illusion - 660 ms)
Changed - damage (190 --> 380) (130+2*level --> 260+4*level)
New - prop (40) (10+level)
New - time (10) (10)
New - Animation (mob)
Flame Wheel:
Changed - Description (바퀴 형상의 불덩어리를 만들어 전방의 적 다수에게 불 속성 데미지를 준다. --> 바퀴 형상의 불덩어리를 만들어 전방의 적 다수에게 불 속성 데미지를 준다. 대상은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는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attackCount번 공격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attackCount번 공격, #dotTime초 동안 #dot%씩 지속 데미지)
Changed - Delay (flameWheel - 1350 ms --> flameWheel - 900 ms)
Changed - Info (type = 1,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 type = 1,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dot = 1, dotType = burn)
Changed - damage (265 --> 390) (175+3*level --> 240+5*level)
Changed - mobCount (8 --> 10) (8 --> 10)
New - dot (6) (roundUp(level/5))
New - dotInterval (1) (1)
New - dotTime (25) (10+roundDown(level/2))
Evan (X) (160-200)Blaze:
Changed - damage (285 --> 420) (225+2*level --> 300+4*level)
Changed - mobCount (1 --> 8) (1 --> 8)
Changed - prop (90 --> 100) (30+2*level --> 40+2*level)
Dark Fog:
Changed - Delay (darkFog - 3060 ms --> darkFog - 2040 ms)
Changed - damage (1950 --> 2100) (1200+25*level --> 1200+30*level)
Battlemage (I)Triple Blow:
Changed - Hitbox (125% --> 150%)
Changed - damage (105 --> 130) (85+level --> 90+2*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The Finisher:
Changed - Description (전방으로 톱니바퀴 형태의 빛을 날려 다수의 적들을 공격한다. 블로우 계열 스킬과의 연계를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상위 차수의 블로우 스킬과 함께 사용할 경우 보다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 전방으로 톱니바퀴 형태의 빛을 날려 다수의 적들을 공격한다. 블로우 계열 스킬과의 연계를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상위 차수의 블로우 스킬과 함께 사용할 경우 보다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연계하는 블로우 스킬의 레벨에 따라 데미지, 방어력 무시효과가 상승한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x 소비, #y%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공격,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 MP #x 소비, #y%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z% 무시)
New - z (8) (8)
New - mobCount (8) (8)
Removed - ignoreMobpdpR
Dark Aura:
Changed - Description (자신의 몸에서 신비한 힘을 가진 검은 오라를 방출하여 파티원들의 데미지를 향상시킨다. 스킬키를 한번 더 사용해서 오라를 해제할 수 있으며, 다른 종류의 오라와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 자신의 몸에서 신비한 힘을 가진 검은 오라를 방출하여 파티원들의 데미지를 향상시킨다. 스킬키를 한번 더 사용해서 오라를 해제할 수 있으며, 다른 종류의 오라와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New - Animation (affected)
New - Animation (special)
피니쉬 어택:
New - Name (피니쉬 어택)
New - Description (전방으로 톱니바퀴 형태의 빛을 날려 다수의 적들을 공격한다. 블로우 계열 스킬과의 연계를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상위 차수의 블로우 스킬과 함께 사용할 경우 보다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연계하는 블로우 스킬의 레벨에 따라 데미지, 방어력 무시효과가 상승한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Removed - Hitbox
Changed - damage (340 --> 380) (260+8*level --> 300+8*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New - ignoreMobpdpR (20) (2*level)
피니쉬 어택:
New - Name (피니쉬 어택)
New - Description (전방으로 톱니바퀴 형태의 빛을 날려 다수의 적들을 공격한다. 블로우 계열 스킬과의 연계를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상위 차수의 블로우 스킬과 함께 사용할 경우 보다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연계하는 블로우 스킬의 레벨에 따라 데미지, 방어력 무시효과가 상승한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Changed - Hitbox (210% --> 230%)
Changed - damage (460 --> 510) (360+10*level --> 410+10*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New - ignoreMobpdpR (25) (5+2*level)
피니쉬 어택:
New - Name (피니쉬 어택)
New - Description (전방으로 톱니바퀴 형태의 빛을 날려 다수의 적들을 공격한다. 블로우 계열 스킬과의 연계를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상위 차수의 블로우 스킬과 함께 사용할 경우 보다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연계하는 블로우 스킬의 레벨에 따라 데미지, 방어력 무시효과가 상승한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Changed - Hitbox (325% --> 345%)
Changed - damage (600 --> 660) (480+12*level --> 540+12*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New - ignoreMobpdpR (30) (3*level)
피니쉬 어택:
New - Name (피니쉬 어택)
New - Description (전방으로 톱니바퀴 형태의 빛을 날려 다수의 적들을 공격한다. 블로우 계열 스킬과의 연계를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상위 차수의 블로우 스킬과 함께 사용할 경우 보다 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연계하는 블로우 스킬의 레벨에 따라 데미지, 방어력 무시효과가 상승한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Changed - Hitbox (417% --> 437%)
Changed - damage (760 --> 840) (620+14*level --> 700+14*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New - ignoreMobpdpR (35) (5+3*level)
Battlemage (II)Quad Blow:
Changed - Hitbox (180% --> 200%)
Changed - damage (110 --> 135) (90+level --> 95+2*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Dark Chain:
Changed - Name (다크 체인 --> 하이퍼 다크 체인)
Changed - Hitbox (300% --> 470%)
Changed - damage (310 --> 410) (170+7*level --> 310+5*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Changed - time (4 --> 6) (2+roundUp(level/10) --> 4+roundDown(level/10))
New - Animation (effect)
New - Animation (hit.0)
Yellow Aura:
Changed - Description (자신의 몸에서 밝은 노란 빛의 오라를 방출하여 주위의 파티원들의 이동속도, 공격속도를 향상시킨다.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해서 오라를 해제할 수 있으며, 다른 종류의 오라와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 자신의 몸에서 밝은 노란 빛의 오라를 방출하여 주위의 파티원들의 이동속도, 공격속도를 향상시킨다.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해서 오라를 해제할 수 있으며, 다른 종류의 오라와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New - Animation (affected)
New - Animation (special)
하이 위즈덤:
New Skill
New - Name (하이 위즈덤)
New - Description (정신 수양을 통해 영구적으로 지력을 증가시킨다.)
New - Level readout (영구적으로 지력 #intX 증가)
New - Max level (10)
New - Info (type = 50)
New - intX (40) (4*level)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Blue Aura:
Removed Skill
Battlemage (III)Quintuple Blow: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Changed - Hitbox (180% --> 200%)
Changed - damage (115 --> 140) (95+level --> 100+2*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New - ignoreMobpdpR (20) (level)
Dark Shock:
Changed - damage (1000 --> 1040) (840+8*level --> 880+8*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블루 오라:
New Skill
New - Name (블루 오라)
New - Description (자신의 몸에서 밝고 푸른 빛의 오라를 방출하여 방어력과 체력을 상승시키고 오라 영역 내의 파티원들이 받는 데미지를 대신 흡수한다.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해서 오라를 해제할 수 있으며, 다른 종류의 오라와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방어력 #pdd 증가, 체력 #emhp 증가, 아군이 받은 데미지의 #x% 분배, 분배된 데미지 중 #y% 흡수)
New - Max level (20)
New - Hitbox (300%)
New - Info (type = 15, massSpell = 1)
New - mpCon (42) (22+2*roundUp(level/2))
New - x (30) (10+level)
New - y (20) (40-level)
New - pdd (300) (100+10*level)
New - mdd (300) (100+10*level)
New - emhp (250) (50+10*level)
New - Animation (affected)
New - Animation (effect)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New - Animation (special)
Advanced Blue Aura:
Changed - Max level (20 --> 10)
Changed - Pre-requisite (Level 20 Blue Aura --> Level 20 블루 오라)
New - Animation (affected)
New - Animation (special)
Conversion:
Changed - time (120 --> 180) (60+6*level --> 120+6*level)
스탠스:
New Skill
New - Name (스탠스)
New - Description (일정시간동안 적의 공격에도 뒤로 물러서지 않는 상태가 된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prop%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New - Max level (10)
New - Master Level (10)
New - Delay (alert4 - 900 ms)
New - Combat orders (1)
New - Info (type = 10, magicSteal = 1)
New - mpCon (90) (60+5*roundDown(level*3/5))
New - prop (90) (30+6*level)
New - time (300) (30*level)
New - x (1) (1)
New - Animation (effect)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New - Animation (special)
Advanced Dark Chain:
Removed Skill
Battlemage (IV)Finishing Blow: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몬스터의 물리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Changed - Hitbox (180% --> 200%)
Changed - damage (145 --> 180) (115+level --> 120+2*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New - ignoreMobpdpR (30) (level)
Twister Spin:
Changed - damage (1000 --> 500) (550+15*level --> 200+10*level)
New - speed (20) (20)
New - attackCount (2) (2)
Dark Genesis:
Changed - damage (1800 --> 2000) (1200+20*level --> 1250+25*level)
Advanced Dark Aura:
New - Animation (affected)
New - Animation (special)
Advanced Yellow Aura:
New - Animation (affected)
New - Animation (special)
Party Shield:
Changed - Max level (20 --> 30)
Changed - time (30 --> 40) (10+level --> 10+3*roundDown(level/3))
Energize:
Changed - Description (신체 활성화를 통해 자신의 최대 HP와 방어력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 신체 활성화를 통해 자신의 최대 HP와 MP, 방어력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Changed - Level readout (영구적으로 최대 HP #mhpR%, 물리 방어력 #pddR%, 마법 방어력 #mddR% 증가 --> 영구적으로 최대 HP #mhpR%, 최대 MP #mmpR%, 물리 방어력 #pddR%, 마법 방어력 #mddR% 증가)
Changed - Max level (10 --> 30)
New - mmpR (20) (2*roundUp(level/3))
Stance:
Removed Skill
Wild Hunter (I)Triple Shot:
Changed - damage (93 --> 120) (73+level --> 80+2*level)
Jaguar Rider:
Changed - Description (잘 길들여진 재규어를 소환하여 올라탄다. 탑승 시 최대 HP, 크리티컬 확률, 회피치,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 잘 길들여진 재규어를 소환하여 올라탄다. 탑승 시 최대 HP,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회피치,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c스노우화이트 탑승 시, 스탠스가 50%의 확률로 적용된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탑승 시 최대 HP #z%, 크리티컬 확률 #w%, 회피치 #y, 이동속도 #x 증가 --> MP #mpCon 소비, 탑승 시 최대 HP #z%, 크리티컬 확률 #w%,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criticaldamageMin% 상승, 회피치 #y, 이동속도 #x 증가)
New - criticaldamageMin (8) (1+roundDown(level/2))
Jag Jump:
New - x (550) (350+20*level)
New - y (350) (250+10*level)
Wild Hunter (II)Ricochet: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6명 관통,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 관통,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Changed - damage (310 --> 360) (250+3*level --> 280+4*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Jaguar Rawr:
Changed - mobCount (6 --> 8) (6 --> 8)
Changed - damage (230 --> 280) (150+4*level --> 180+5*level)
Jaguar-oshi:
Changed - Max level (20 --> 10)
Jaguar-oshi (buff):
Changed - time (90 --> 170) (10+4*level --> 10+8*level)
Jaguar-oshi (spit):
Changed - damage (800 --> 1200) (400+20*level --> 400+40*level)
피지컬 트레이닝:
New Skill
New - Name (피지컬 트레이닝)
New - Description (신체 단련을 통해 영구적으로 힘과 민첩성을 향상시킨다.)
New - Level readout (영구적으로 힘 #strX, 민첩성 #dexX 증가)
New - Max level (10)
New - Info (type = 50)
New - strX (30) (3*level)
New - dexX (30) (3*level)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Wild Hunter (III)Enduring Fire:
Changed - damage (144 --> 184) (84+2*level --> 94+3*level)
Blind: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버프 활성화, #prop% 확률로 #y초간 대상의 명중치를 #x% 감소시킴. --> MP #mpCon 소비, #time초간 버프 활성화, #prop% 확률로 #y초간 대상의 명중치를 #x%, 방어력을 #v 감소시킴.)
Changed - Max level (20 --> 10)
New - v (50) (5*level)
New - w (50) (5*level)
Swipe:
Changed - damage (190 --> 300) (150+2*level --> 200+5*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비스트 폼:
New Skill
New - Name (비스트 폼)
New -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재규어의 몸에 붉은 날개가 생기며 최대 HP, 공격력, 이동속도가 크게 향상된다. [재사용 대기시간 : 2분 30초])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 간 최대 HP #x%, 공격력 #z%, 이동속도 #y 증가)
New - Max level (30)
New - Master Level (10)
New - Delay (wildbeast - 1530 ms)
New - Combat orders (1)
New - Info (type = 10)
New - mpCon (150) (100+10*roundDown(level/6))
New - x (80) (20+2*level)
New - y (15) (roundUp(level/2))
New - z (20) (5+roundDown(level/2))
New - time (120) (30+3*level)
New - cooltime (150) (150)
New - Animation (back)
New - Animation (back_effect)
New - Animation (back_effect0)
New - Animation (back_finish)
New - Animation (effect)
New - Animation (effect0)
New - Animation (finish)
New - Animation (finish0)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New - Animation (special)
New - Animation (special0)
Wild Hunter (IV)Wild Arrow Blast:
Changed - damage (220 --> 270) (160+2*level --> 180+3*level)
Sonic Roar:
Changed - Info (type = 1, areaAttack = 1, mes = stun --> type = 1, mes = stun, areaAttack = 1)
Changed - damage (850 --> 1010) (550+10*level --> 650+12*level)
Exploding Arrows:
Changed - Description (거대한 톱니바퀴 형상의 애로우 발칸을 소환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한다. --> 거대한 톱니바퀴 형상의 애로우 발칸을 소환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한다. 확률적으로 스턴효과가 발동된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의 화살을 #y번 발사, #x%의 데미지로 폭발, 재사용 대기시간 #cooltime초 -->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의 화살을 #y번 발사, #x%의 데미지로 폭발, #prop%의 확률로 스턴효과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cooltime초)
Changed - damage (100 --> 180) (40+2*level --> 60+4*level)
New - prop (100) (100)
New - time (10) (5+roundUp(level/6))
New - Animation (mob)
Stink Bomb Shot: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대상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x% 상승 --> MP #mpCon 소비, 획득 경험치 #x% 상승)
Changed - Max level (20 --> 10)
Changed - Info (type = 2, peicing = 1, movingAttack = 1, mes = incTargetEXP&&incTargetPDP&&incTargetMDP, pvp = 0 --> type = 2, peicing = 1, movingAttack = 1, mes = incTargetEXP, pvp = 0)
Changed - mpCon (45 --> 60) (30+5*roundDown(level/6) --> 30+5*roundDown(level*2/3))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New Skill
New - Name (어드밴스드 파이널 어택)
New - Description (영구적으로 공격력과 명중률이 증가하며 파이널 어택의 발동확률과 데미지가 대폭 상승한다.\n필요 스킬 : #c파이널 어택 20레벨 이상#)
New - Level readout (영구적으로 공격력 #padX, 명중률 #ar% 증가, 공격 시 #prop% 확률로 #damage% 데미지의 파이널 어택 발동)
New - Max level (30)
New - Master Level (10)
New - Pre-requisite (Level 20 Final Attack)
New - Combat orders (1)
New - Info (type = 53, finalAttack = 1, condition = attack)
New - damage (210) (150+2*level)
New - prop (70) (40+level)
New - ar (10) (roundUp(level/3))
New - padX (20) (5+roundUp(level/2))
New - Animation (hit.0)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Feline Berserk:
Removed Skill
Mechanic (I)Mech: Prototype:
Changed - Description (메탈아머 <프로토타입>을 소환하여 탑승한다. 최대 HP, 최대 MP, 공격력, 방어력이 대폭 상승하며 하단점프 허용거리가 증가한다. 또한 피격 시 100% 확률로 스탠스 효과가 발동된다.\n스킬키를 누르면 탑승하고, 탑승 중 스킬키를 다시 누르면 내릴 수 있다. --> 메탈아머 <프로토타입>을 소환하여 탑승한다. 최대 HP, 최대 MP, 이동속도, 공격력, 방어력이 대폭 상승하며 하단점프 허용거리가 증가한다. 또한 피격 시 100% 확률로 스탠스 효과가 발동된다.\n스킬키를 누르면 탑승하고, 탑승 중 스킬키를 다시 누르면 내릴 수 있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탑승 시 최대 HP #emhp, 최대 MP #emmp, 공격력 #epad, 방어력 #epdd 증가 --> MP #mpCon 소비, 탑승 시 최대 HP #emhp, 최대 MP #emmp, 이동속도 20, 공격력 #epad, 방어력 #epdd 증가)
New - indieSpeed (20) (20)
Gatling Gun:
Changed - damage (70 --> 80) (55+level --> 65+level)
Flame Launcher:
Changed - Description (화염을 내뿜어 전방의 적 다수를 동시에 공격한다. #c최대 8초# 이상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다.\n필요 스킬 : #c개틀링 샷 10레벨 이상# --> 화염을 내뿜어 전방의 적 다수를 동시에 공격한다. #c최대 12초# 이상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다.\n필요 스킬 : #c개틀링 샷 10레벨 이상#)
Changed - Level readout (공격 당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 스킬키를 누르고 있으면 #mobCount명의 적을 최대 8초간 공격 가능 --> 공격 당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 스킬키를 누르고 있으면 #mobCount명의 적을 최대 12초간 공격 가능)
Changed - damage (70 --> 80) (50+level --> 60+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ME-07 Drillhands:
Changed - damage (150 --> 180) (110+2*level --> 120+3*level)
Mechanic (II)Atomic Hammer:
Changed - damage (430 --> 460) (350+4*level --> 360+5*level)
Changed - mobCount (6 --> 8) (6 --> 8)
Mechanic Mastery:
Changed - Description (물리 공격력과 무기 숙련도, 명중치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 물리 공격력과 무기 숙련도, 크리티컬 확률, 명중치를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 )
Changed - Level readout (물리 공격력 #padX, 숙련도 #mastery%, 명중치 #x 상승 --> 물리 공격력 #padX, 숙련도 #mastery%, 크리티컬 확률 #cr%, 명중치 #x 상승)
New - cr (10) (roundUp(level/2))
Rocket Booster:
Changed - Max level (20 --> 10)
Changed - damage (160 --> 200) (120+2*level --> 140+6*level)
피지컬 트레이닝:
New Skill
New - Name (피지컬 트레이닝)
New - Description (신체 단련을 통해 영구적으로 힘과 민첩성을 향상시킨다.)
New - Level readout (영구적으로 힘 #strX, 민첩성 #dexX 증가)
New - Max level (10)
New - Info (type = 50)
New - strX (30) (3*level)
New - dexX (30) (3*level)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Mechanic (III)Punch Launcher:
Changed - damage (570 --> 640) (450+6*level --> 500+7*level)
Satellite:
Changed - Description (초소형 공격 위성 <새틀라이트>를 소환한다. 위성은 원격 제어 시스템를 통해 캐릭터가 공격하는 적을 자동으로 지원 공격한다. 최대 3마리까지 소환할 수 있으며,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소환을 해제할 수 있다. --> 초소형 공격 위성 <새틀라이트>를 소환한다. 위성은 원격 제어 시스템를 통해 캐릭터가 공격하는 적을 자동으로 범위 공격을 가한다. 최대 3마리까지 소환할 수 있으며,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소환을 해제할 수 있다.)
Changed - damage (210 --> 240) (150+3*level --> 160+4*level)
Mech: Siege Mode: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전환, #damage% 데미지\n#c재사용 대기시간 #cooltime초#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n)
New - w (22) (20+roundUp(level/10))
Removed - cooltime
Removed - time
Satellite (I):
Changed - damage (210 --> 240) (150+3*level --> 160+4*level)
Satellite (II):
Changed - damage (210 --> 240) (150+3*level --> 160+4*level)
Mechanic (IV)Mech: Missile Tank:
Changed - damage (100 --> 120) (70+level --> 90+level)
Laser Blast:
Changed - Delay (tank_laser - 1470 ms --> tank_laser - 1110 ms)
Changed - mobCount (6 --> 8) (6 --> 8)
Changed - damage (360 --> 500) (240+4*level --> 320+6*level)
Giant Robot SG-88 :
Changed - damage (1250 --> 1440) (800+15*level --> 840+20*level)
Mech: Siege Mode:
Changed - damage (95 --> 115) (75+level --> 95+level)
CharacterAccessoryFace Accessory
우는 얼굴 가면
Face Accessory - All Classes
Req Level: 10
STR: +4
DEX: +4
INT: +4
LUK: +4
WDEF: +30
MDEF: +30
Magic Attack: +2
Weapon Attack: +2
Speed: +5
Jump: +5
Untradeable
Cannot extend time limit
Time limited
Cannot resell to merchants
Unlisted slots
우울한 얼굴 가면
Face Accessory - All Classes
Req Level: 10
STR: +4
DEX: +4
INT: +4
LUK: +4
WDEF: +30
MDEF: +30
Magic Attack: +2
Weapon Attack: +2
Accuracy: +30
Avoid: +30
Untradeable
Cannot extend time limit
Time limited
Cannot resell to merchants
Unlisted slots
웃는 얼굴 가면
Face Accessory - All Classes
Req Level: 10
STR: +5
DEX: +5
INT: +5
LUK: +5
HP: +50
MP: +50
WDEF: +50
MDEF: +50
Magic Attack: +3
Weapon Attack: +3
Speed: +7
Jump: +7
Untradeable
Cannot extend time limit
Time limited
Cannot resell to merchants
Unlisted slots
화내는 얼굴 가면
Face Accessory - All Classes
Req Level: 10
STR: +5
DEX: +5
INT: +5
LUK: +5
HP: +50
MP: +50
WDEF: +50
MDEF: +50
Magic Attack: +3
Weapon Attack: +3
Accuracy: +50
Avoid: +50
Untradeable
Cannot extend time limit
Time limited
Cannot resell to merchants
Unlisted slots
빨간색 무도회 가면
Face Accessory - All Classes
Req Level: 10
STR: +2
DEX: +2
INT: +2
LUK: +2
Untradeable
Cannot extend time limit
Time limited
Cannot resell to merchants
5 slots
보라색 무도회 가면
Face Accessory - All Classes
Req Level: 10
STR: +3
DEX: +3
INT: +3
LUK: +3
Untradeable
Cannot extend time limit
Time limited
Cannot resell to merchants
5 slots
Medal
초코스틱 위크엔드 스페셜
Medal - All Classes
Req Level: 10
STR: +2
DEX: +2
INT: +2
LUK: +2
HP: +50
MP: +50
Magic Attack: +1
Weapon Attack: +1
Untradeable
Cannot extend time limit
Time limited
One-of-a-kind
Cannot resell to merchants
0 slots
Badge
할로윈 호박 뱃지
Badge - All Classes
Description: 할로윈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신비로운 뱃지다.
Req Level: 10
Untradeable
Cannot extend time limit
Time limited
0 slots
Cap
가면신사의 모자
Cap - All Classes
Req Level: 13
STR: +5
DEX: +5
INT: +5
LUK: +5
HP: +50
MP: +50
WDEF: +30
MDEF: +30
Charm EXP: +100
Untradeable
One-of-a-kind
Cannot resell to merchants
10 slots
할로윈 호박 모자
Cap - All Classes
Req Level: 10
Magic Attack: +2
Weapon Attack: +2
Untradeable
Cannot extend time limit
Time limited
Cannot resell to merchants
Unlisted slots
Ring
연합의 반지
Ring - All Classes
Req Level: 70
STR: +3
DEX: +3
INT: +3
LUK: +3
Magic Attack: +3
Weapon Attack: +3
Accuracy: +20
Avoid: +20
Charisma EXP: +100
Untradeable
One-of-a-kind
Cannot resell to merchants
0 slots
TamingMob
TamingMob - All Classes
Untradeable
One-of-a-kind
Cannot resell to merchants
0 slots
WeaponWand
유니언 완드
Wand - Magicians only
Req Level: 75
Magic Attack: +105
Weapon Attack: +64
Untradeable
Normal(6)
7 slots
Staff
유니언 스태프
Staff - Magicians only
Req Level: 75
Magic Attack: +105
Weapon Attack: +69
Untradeable
Slow(8)
7 slots
Polearm
유니언 폴암
Polearm - Warriors only
Req Level: 75
Weapon Attack: +97
Untradeable
Slow(8)
7 slots
Crossbow
유니언 크로스보우
Crossbow - Bowmen only
Req Level: 75
Weapon Attack: +93
Knockback: +57%
Untradeable
Normal(6)
7 slots
Gun
유니언 슈터
Gun - Pirates only
Req Level: 75
Weapon Attack: +70
Untradeable
Fast(5)
7 slots
Cash
블랙윙 마스터의 모자
Cap - All Classes
Cash item
보송 꿀벌 머리띠
Cap - All Classes
Cash item
임페리얼 듀크 크라운
Cap - All Classes
Description: 고귀한 기사의 지위를 상징하는 관이다.
Cash item
졸랑졸랑 카나리아
Cape - All Classes
Cash item
꿀벌 요정 날개
Cape - All Classes
Cash item
검은색 틴틴 시크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빨간색 틴틴 시크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주황색 틴틴 시크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노란색 틴틴 시크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초록색 틴틴 시크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파란색 틴틴 시크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보라색 틴틴 시크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갈색 틴틴 시크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검은색 고저스 퀸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빨간색 고저스 퀸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주황색 고저스 퀸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노란색 고저스 퀸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초록색 고저스 퀸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파란색 고저스 퀸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보라색 고저스 퀸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갈색 고저스 퀸 헤어
Hair - All Classes
Cash item
오르카 블랙윙 제복
Longcoat - All Classes
Cash item
별빛 꿀벌옷
Longcoat - All Classes
Cash item
핑크빈의 헤드셋
Pet Equip - All Classes
Description: #c핑크빈#만 착용할 수 있는 신나는 노래의 헤드셋이다.
Cash item
7 slots
오르카 블랙윙 슈즈
Shoes - All Classes
Cash item
오르카의 토끼인형
Cash Weapon - All Classes
Description: 어린 시절에 쌍둥이 자매 스우가 선물로 준 오르카의 보물 1호 토끼인형이다. #c모든 무기#에 착용이 가능하다.
Cash item
NPC
조이
Script: hauntedGuestEnter
조이
Script: hauntedBookEnter
조이
Script: hauntedGetReward
조이
Script: HauntedPumpkinEnter
조이
Script: hauntedMaskEnter
헌티드맨션 중앙 거울
Script: HauntedCenterEnter
게스트룸 나가는 문
Script: hauntedGuestOut
가면신사
Script: maskGentleScript
비어있는 책장
Script: hauntedBookCheck1
비어있는 책장
Script: hauntedBookCheck2
비어있는 책장
Script: hauntedBookCheck3
비어있는 책장
Script: hauntedBookCheck4
비어있는 책장
Script: hauntedBookCheck5
비어있는 책장
Script: hauntedBookCheck6
비어있는 책장
Script: hauntedBookCheck7
페르젠
Function: 마법사 대표
"검은 마법사로부터 빅토리아 아일랜드를 지켜내야 합니다. 이곳마저 그의 손에 넘어간다면..."
"피하고 싶어도 피할 수 없는 일이 있습니다. 빅토리아 아일랜드를 지키기 위해 꼭 해야만 하는 일입니다. "
동굴 입구
Script: elinScript
에피네아의 은신처
에피네아
예쁜 할로윈 마녀
Script: 2011Haloween
"호호. 할로윈은 즐겁게 즐기고 계시죠? 필요한 것이 있다면 제게 말을 해 달라구요~♥"
"후훗, 할로윈은 즐겁게 즐기고 계시죠? 필요한 것이 있다면 제게 말을 해 달라구요~♥"
Mob1-10
신비한 광석
Level: 10
HP: 300
Physical Attack: 75
Magical Attack: 68
Knockback: 50
WDEF: 20%
MDEF: 20%
Speed: -45
Avoid: 1
Accuracy: 23
Boss
스노우 화이트
Level: 10
HP: 300
Physical Attack: 39
Magical Attack: 34
Knockback: 10
WDEF: 10%
MDEF: 10%
Speed: 20
Accuracy: 4
할로윈 펌프킨
Level: 10
HP: 98,000,000
Physical Attack: 1
Magical Attack: 1
Knockback: 50
WDEF: 30%
MDEF: 30%
Speed: -50
Avoid: 1
Accuracy: 23
Boss
Attack 1
Damage - 1 (Magical)
170 Bullet Speed
투명 할로윈 펌프킨
Level: 10
HP: 10,000
Physical Attack: 41
Magical Attack: 34
Knockback: 10
WDEF: 10%
MDEF: 10%
Accuracy: 4
11-20
할로윈 마녀 고양이
Level: 13
HP: 23,310
Knockback: 2
WDEF: 25%
MDEF: 25%
유령
Level: 14
HP: 6000
EXP: 24
Physical Attack: 60
Magical Attack: 55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Speed: -50
Avoid: 1
Accuracy: 9
Undead
고스트
Level: 13
HP: 6000
EXP: 23
Physical Attack: 55
Magical Attack: 50
Knockback: 50
WDEF: 10%
MDEF: 10%
Speed: -20
Avoid: 1
Accuracy: 9
Undead
라이드워드
Level: 13
HP: 6000
EXP: 23
Physical Attack: 55
Magical Attack: 50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Avoid: 1
Accuracy: 9
라이드워드Y
Level: 13
HP: 6000
EXP: 20
Physical Attack: 63
Magical Attack: 62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Avoid: 1
Accuracy: 9
라이드워드B
Level: 13
HP: 6000
EXP: 20
Physical Attack: 66
Magical Attack: 61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Avoid: 1
Accuracy: 9
망가진 인형
Level: 13
HP: 6000
EXP: 24
Physical Attack: 60
Magical Attack: 55
Knockback: 50
WDEF: 10%
MDEF: 10%
Speed: -40
Avoid: 1
Accuracy: 9
부서진 인형
Level: 13
HP: 6000
EXP: 26
Physical Attack: 65
Magical Attack: 60
Knockback: 50
WDEF: 10%
MDEF: 10%
Speed: -40
Avoid: 1
Accuracy: 9
잭오랜턴
Level: 13
HP: 6000
EXP: 26
Physical Attack: 65
Magical Attack: 60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Speed: -50
Accuracy: 9
Area Recover HP
Increase HP/MP by 30000/200 for all mobs in the area
Range - 600%
Attack 1
Damage - 65 (Physical)
140 Bullet Speed
호박기사
Level: 13
HP: 6000
EXP: 30
Physical Attack: 75
Magical Attack: 70
Knockback: 50
WDEF: 10%
MDEF: 10%
Avoid: 1
Accuracy: 9
Attack 1
Damage - 75 (Physical)
Range - 176%
Attack 2
Damage - 75 (Physical)
Range - 167%
가면신사
Level: 13
HP: 6000
EXP: 30
Physical Attack: 75
Magical Attack: 70
Knockback: 50
WDEF: 10%
MDEF: 10%
Speed: -40
Avoid: 1
Accuracy: 9
Boss
Attack 1
Damage - 70 (Magical)
Range - 420%
호박 자물쇠
Level: 14
HP: 6000
EXP: 24
Physical Attack: 60
Magical Attack: 55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Speed: -50
Avoid: 1
Accuracy: 9
Revive: 잭오랜턴, 잭오랜턴, 호박기사, 호박기사
Party Bonus
Boss
호박 자물쇠
Level: 14
HP: 6000
EXP: 24
Physical Attack: 60
Magical Attack: 55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Speed: -50
Avoid: 1
Accuracy: 9
Revive: 잭오랜턴, 잭오랜턴, 호박기사, 호박기사
Party Bonus
Boss
호박 자물쇠
Level: 14
HP: 6000
EXP: 24
Physical Attack: 60
Magical Attack: 55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Speed: -50
Avoid: 1
Accuracy: 9
Revive: 잭오랜턴, 잭오랜턴, 호박기사, 호박기사
Party Bonus
Boss
호박 자물쇠
Level: 14
HP: 6000
EXP: 24
Physical Attack: 60
Magical Attack: 55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Speed: -50
Avoid: 1
Accuracy: 9
Revive: 잭오랜턴, 잭오랜턴, 호박기사, 호박기사
Party Bonus
Boss
호박 자물쇠
Level: 14
HP: 6000
EXP: 24
Physical Attack: 60
Magical Attack: 55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Speed: -50
Avoid: 1
Accuracy: 9
Party Bonus
Boss
라이드워드
Level: 13
HP: 6000
EXP: 23
Physical Attack: 55
Magical Attack: 50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Avoid: 1
Accuracy: 9
라이드워드Y
Level: 13
HP: 6000
EXP: 20
Physical Attack: 63
Magical Attack: 62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Avoid: 1
Accuracy: 9
라이드워드B
Level: 13
HP: 6000
EXP: 20
Physical Attack: 66
Magical Attack: 61
Knockback: 20
WDEF: 10%
MDEF: 10%
Avoid: 1
Accuracy: 9
31-40
곰라큘라
Level: 36
HP: 75,000
Physical Attack: 1
Magical Attack: 1
Knockback: 200
WDEF: 30%
MDEF: 30%
Avoid: 1
Accuracy: 1
박쥐는 사탕을 좋아해
Level: 36
HP: 75,000
Physical Attack: 1
Magical Attack: 1
Knockback: 200
WDEF: 30%
MDEF: 30%
Avoid: 1
Accuracy: 1
쌍둥이 월묘
Level: 36
HP: 75,000
Physical Attack: 1
Magical Attack: 1
Knockback: 200
WDEF: 30%
MDEF: 30%
Avoid: 1
Accuracy: 1
박쥐는 호박을 좋아해
Level: 36
HP: 75,000
Physical Attack: 1
Magical Attack: 1
Knockback: 200
WDEF: 30%
MDEF: 30%
Avoid: 1
Accuracy: 1
101-110
난폭한 원시멧돼지
Level: 107
HP: 158,000
EXP: 3114
Physical Attack: 1226
Magical Attack: 1184
Knockback: 1400
WDEF: 20%
MDEF: 20%
Speed: -20
Avoid: 80
Accuracy: 303
Attack 1
Damage - 1226 (Physical)
Range - 250%
차우
Level: 110
HP: 4,250,000
EXP: 82,450
Physical Attack: 1950
Magical Attack: 1935
Knockback: 1800
WDEF: 30%
MDEF: 30%
Speed: -10
Avoid: 80
Accuracy: 303
Auto-Aggro
Boss
Summon Monsters
Summons additional monsters.
Mobs - 난폭한 원시멧돼지, 난폭한 원시멧돼지, 난폭한 원시멧돼지, 난폭한 원시멧돼지
Attack 1
Damage - 2340 (Physical)
Range - 350%
Attack 2
Damage - 1950 (Physical)
Range - 320%
에이션트 페어리
Level: 108
HP: 81,000
EXP: 1588
Physical Attack: 1211
Magical Attack: 1200
Knockback: 1400
WDEF: 10%
MDEF: 10%
Speed: -20
Avoid: 80
Accuracy: 303
Poison
Poisons for 10 seconds with 100% probability causing 80 damage per tick.
Range - 200%
Attack 1
Damage - 1200 (Magical)
Range - 350%
샤이닝 페어리
Level: 109
HP: 83,000
EXP: 1618
Physical Attack: 1224
Magical Attack: 1294
Knockback: 1400
WDEF: 10%
MDEF: 10%
Speed: -20
Avoid: 80
Accuracy: 303
Attack 1
Damage - 1224 (Physical)
Range - 350%
Attack 2
Damage - 1294 (Magical)
Poisons for 10 seconds with 100% probability causing 80 damage per tick.
Range - 198%
111-120
에피네아
Level: 115
HP: 9,500,000
EXP: 179,700
Physical Attack: 2332
Magical Attack: 2217
Knockback: 999,999
WDEF: 50%
MDEF: 50%
Speed: -20
Avoid: 97
Accuracy: 360
Rare Item Drop Level: 3
Elements: Physical strong, Holy strong, Fire strong, Ice strong, Poison strong, Lightning strong, Dark strong
Auto-Aggro
Boss
Summon Monsters
Summons additional monsters.
Mobs - 에이션트 페어리, 에이션트 페어리, 샤이닝 페어리, 샤이닝 페어리, 에이션트 페어리, 샤이닝 페어리
Range - 250%
Seduce
Seduces for 10 seconds at a 100% probability
Range - 800%
Teleport
Teleports for an unnamed distance.
Attack 1
Damage - 2438 (Magical)
Range - 295%
Attack 2
Damage - 2217 (Magical)
Unknown skill 173
Range - 240%
Attack 3
Damage - 2217 (Magical)
Range - 510%
Attack 4
Damage - 2332 (Physical)
Poisons for 10 seconds with 100% probability causing 150 damage per tick.
Range - 2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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