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1.2.139 KMS
Evan (I) (10-20)
Dragon Soul
Description: 드래곤과의 교감을 통해 공격속도와 마력, 방어력을 증가시킨다.
Info: type = 50
Maximum Level: 20
공격속도 1, 마력 #mad, 물리방어력 #pddX, 마법방어력 #mddX 증가
1 공격속도 1, 마력 1, 물리방어력 12, 마법방어력 12 증가 2 공격속도 1, 마력 2, 물리방어력 19, 마법방어력 19 증가 3 공격속도 1, 마력 3, 물리방어력 26, 마법방어력 26 증가 4 공격속도 1, 마력 4, 물리방어력 33, 마법방어력 33 증가 5 공격속도 1, 마력 5, 물리방어력 40, 마법방어력 40 증가 6 공격속도 1, 마력 6, 물리방어력 47, 마법방어력 47 증가 7 공격속도 1, 마력 7, 물리방어력 54, 마법방어력 54 증가 8 공격속도 1, 마력 8, 물리방어력 61, 마법방어력 61 증가 9 공격속도 1, 마력 9, 물리방어력 68, 마법방어력 68 증가 10 공격속도 1, 마력 10, 물리방어력 75, 마법방어력 75 증가 11 공격속도 1, 마력 11, 물리방어력 82, 마법방어력 82 증가 12 공격속도 1, 마력 12, 물리방어력 89, 마법방어력 89 증가 13 공격속도 1, 마력 13, 물리방어력 96, 마법방어력 96 증가 14 공격속도 1, 마력 14, 물리방어력 103, 마법방어력 103 증가 15 공격속도 1, 마력 15, 물리방어력 110, 마법방어력 110 증가 16 공격속도 1, 마력 16, 물리방어력 117, 마법방어력 117 증가 17 공격속도 1, 마력 17, 물리방어력 124, 마법방어력 124 증가 18 공격속도 1, 마력 18, 물리방어력 131, 마법방어력 131 증가 19 공격속도 1, 마력 19, 물리방어력 138, 마법방어력 138 증가 20 공격속도 1, 마력 20, 물리방어력 145, 마법방어력 145 증가
Magic Missile
Description: MP를 소비하여 적을 연속 공격한다.
Info: type = 2, magicDamage = 1
Delays: magicmissile - 600 ms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hit.0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1 MP 10 소비, 88% 데미지로 2번 공격 2 MP 10 소비, 91% 데미지로 2번 공격 3 MP 10 소비, 94% 데미지로 2번 공격 4 MP 10 소비, 97% 데미지로 2번 공격 5 MP 12 소비, 100% 데미지로 2번 공격 6 MP 12 소비, 103% 데미지로 2번 공격 7 MP 12 소비, 106% 데미지로 2번 공격 8 MP 12 소비, 109% 데미지로 2번 공격 9 MP 12 소비, 112% 데미지로 2번 공격 10 MP 14 소비, 115% 데미지로 2번 공격 11 MP 14 소비, 118% 데미지로 2번 공격 12 MP 14 소비, 121% 데미지로 2번 공격 13 MP 14 소비, 124% 데미지로 2번 공격 14 MP 14 소비, 127% 데미지로 2번 공격 15 MP 16 소비, 130% 데미지로 2번 공격 16 MP 16 소비, 133% 데미지로 2번 공격 17 MP 16 소비, 136% 데미지로 2번 공격 18 MP 16 소비, 139% 데미지로 2번 공격 19 MP 16 소비, 142% 데미지로 2번 공격 20 MP 18 소비, 145% 데미지로 2번 공격 Evan (II) (20-30)
Fire Circle
Description: 화염을 발사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한다.
Info: type = 1,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Delays: fireCircle - 720 ms
Range: 350%
Element: Fire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hit.0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
1 MP 12 소비, 최대 3명의 적에게 163% 데미지 2 MP 12 소비, 최대 3명의 적에게 166% 데미지 3 MP 12 소비, 최대 3명의 적에게 169% 데미지 4 MP 12 소비, 최대 3명의 적에게 172% 데미지 5 MP 14 소비, 최대 3명의 적에게 175% 데미지 6 MP 14 소비, 최대 3명의 적에게 178% 데미지 7 MP 14 소비, 최대 3명의 적에게 181% 데미지 8 MP 14 소비, 최대 3명의 적에게 184% 데미지 9 MP 14 소비, 최대 3명의 적에게 187% 데미지 10 MP 16 소비, 최대 3명의 적에게 190% 데미지 11 MP 16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193% 데미지 12 MP 16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196% 데미지 13 MP 16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199% 데미지 14 MP 16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202% 데미지 15 MP 18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205% 데미지 16 MP 18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208% 데미지 17 MP 18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211% 데미지 18 MP 18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214% 데미지 19 MP 18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217% 데미지 20 MP 20 소비, 최대 4명의 적에게 220% 데미지
Teleport
Description: 일정 거리만큼 순간 이동한다. 상, 하, 좌, 우 방향키와 함께 누르면 해당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다.
Info: type = 41, casterMove = 1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이동거리 #range만큼 순간이동
1 MP 50 소비, 이동거리 130만큼 순간이동 2 MP 48 소비, 이동거리 132만큼 순간이동 3 MP 46 소비, 이동거리 132만큼 순간이동 4 MP 44 소비, 이동거리 134만큼 순간이동 5 MP 42 소비, 이동거리 134만큼 순간이동 6 MP 40 소비, 이동거리 136만큼 순간이동 7 MP 38 소비, 이동거리 136만큼 순간이동 8 MP 36 소비, 이동거리 138만큼 순간이동 9 MP 34 소비, 이동거리 138만큼 순간이동 10 MP 32 소비, 이동거리 140만큼 순간이동 11 MP 30 소비, 이동거리 140만큼 순간이동 12 MP 28 소비, 이동거리 142만큼 순간이동 13 MP 26 소비, 이동거리 142만큼 순간이동 14 MP 24 소비, 이동거리 144만큼 순간이동 15 MP 22 소비, 이동거리 144만큼 순간이동 16 MP 20 소비, 이동거리 146만큼 순간이동 17 MP 18 소비, 이동거리 146만큼 순간이동 18 MP 16 소비, 이동거리 148만큼 순간이동 19 MP 14 소비, 이동거리 148만큼 순간이동 20 MP 12 소비, 이동거리 150만큼 순간이동 Evan (III) (30-40)
Lightning Bolt
Description: 최대 3명의 적에게 낙뢰를 떨어뜨린다.
Info: type = 1,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Delays: lightingBolt - 900 ms
Range: 300%
Element: Lightning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hit.0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mobCount명 공격
1 MP 16 소비, 223% 데미지로 3명 공격 2 MP 16 소비, 226% 데미지로 3명 공격 3 MP 16 소비, 229% 데미지로 3명 공격 4 MP 16 소비, 232% 데미지로 3명 공격 5 MP 19 소비, 235% 데미지로 3명 공격 6 MP 19 소비, 238% 데미지로 3명 공격 7 MP 19 소비, 241% 데미지로 3명 공격 8 MP 19 소비, 244% 데미지로 3명 공격 9 MP 19 소비, 247% 데미지로 3명 공격 10 MP 22 소비, 250% 데미지로 3명 공격 11 MP 22 소비, 253% 데미지로 3명 공격 12 MP 22 소비, 256% 데미지로 3명 공격 13 MP 22 소비, 259% 데미지로 3명 공격 14 MP 22 소비, 262% 데미지로 3명 공격 15 MP 25 소비, 265% 데미지로 3명 공격 16 MP 25 소비, 268% 데미지로 3명 공격 17 MP 25 소비, 271% 데미지로 3명 공격 18 MP 25 소비, 274% 데미지로 3명 공격 19 MP 25 소비, 277% 데미지로 3명 공격 20 MP 28 소비, 280% 데미지로 3명 공격
Magic Guard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받는 데미지의 일부를 MP로 대신한다. 단, MP가 0일 경우에는 그대로 HP를 소비하게 된다.
Info: type = 11, switchDamtoMP = 1
Animations: effect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time초간 받는 데미지의 #x%를 MP로 대신함.
1 MP 21 소비, 125초간 받는 데미지의 9%를 MP로 대신함. 2 MP 21 소비, 150초간 받는 데미지의 13%를 MP로 대신함. 3 MP 22 소비, 175초간 받는 데미지의 17%를 MP로 대신함. 4 MP 22 소비, 200초간 받는 데미지의 21%를 MP로 대신함. 5 MP 23 소비, 225초간 받는 데미지의 25%를 MP로 대신함. 6 MP 23 소비, 250초간 받는 데미지의 29%를 MP로 대신함. 7 MP 24 소비, 275초간 받는 데미지의 33%를 MP로 대신함. 8 MP 24 소비, 300초간 받는 데미지의 37%를 MP로 대신함. 9 MP 25 소비, 325초간 받는 데미지의 41%를 MP로 대신함. 10 MP 25 소비, 350초간 받는 데미지의 45%를 MP로 대신함. 11 MP 26 소비, 375초간 받는 데미지의 49%를 MP로 대신함. 12 MP 26 소비, 400초간 받는 데미지의 53%를 MP로 대신함. 13 MP 27 소비, 425초간 받는 데미지의 57%를 MP로 대신함. 14 MP 27 소비, 450초간 받는 데미지의 61%를 MP로 대신함. 15 MP 28 소비, 475초간 받는 데미지의 65%를 MP로 대신함. 16 MP 28 소비, 500초간 받는 데미지의 69%를 MP로 대신함. 17 MP 29 소비, 525초간 받는 데미지의 73%를 MP로 대신함. 18 MP 29 소비, 550초간 받는 데미지의 77%를 MP로 대신함. 19 MP 30 소비, 575초간 받는 데미지의 81%를 MP로 대신함. 20 MP 30 소비, 600초간 받는 데미지의 85%를 MP로 대신함. Evan (IV) (40-50)
Ice Breath
Description: 일정 시간 동안 냉기를 모아 다수의 몬스터를 공격한다. 냉기를 모으는 시간에 비례하여 데미지가 증가한다.
Info: type = 1,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chargingSkill = 1, mes = freeze
Delays: dragonIceBreathe - 810 ms
Range: 350%
Element: Ice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hit.0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 공격, #prop% 확률로 #time초간 결빙
1 MP 14 소비, 334%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33% 확률로 2초간 결빙 2 MP 16 소비, 338%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36% 확률로 2초간 결빙 3 MP 16 소비, 342%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39% 확률로 2초간 결빙 4 MP 18 소비, 346%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42% 확률로 2초간 결빙 5 MP 18 소비, 35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45% 확률로 2초간 결빙 6 MP 20 소비, 354%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48% 확률로 3초간 결빙 7 MP 20 소비, 358%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51% 확률로 3초간 결빙 8 MP 22 소비, 362%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54% 확률로 3초간 결빙 9 MP 22 소비, 366%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57% 확률로 3초간 결빙 10 MP 24 소비, 37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60% 확률로 3초간 결빙 11 MP 24 소비, 374%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63% 확률로 4초간 결빙 12 MP 26 소비, 378%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66% 확률로 4초간 결빙 13 MP 26 소비, 382%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69% 확률로 4초간 결빙 14 MP 28 소비, 386%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72% 확률로 4초간 결빙 15 MP 28 소비, 39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75% 확률로 4초간 결빙 16 MP 30 소비, 394%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78% 확률로 5초간 결빙 17 MP 30 소비, 398%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81% 확률로 5초간 결빙 18 MP 32 소비, 402%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84% 확률로 5초간 결빙 19 MP 32 소비, 406%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87% 확률로 5초간 결빙 20 MP 34 소비, 41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90% 확률로 5초간 결빙
Spell Mastery
Description: 마법 숙련도와 마력을 향상시킨다.
Info: type = 50,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chargingSkill = 1, mes = freeze
Maximum Level: 10
마법 숙련도 #mastery%, 마력 #x 증가
1 마법 숙련도 14%, 마력 1 증가 2 마법 숙련도 18%, 마력 2 증가 3 마법 숙련도 22%, 마력 3 증가 4 마법 숙련도 26%, 마력 4 증가 5 마법 숙련도 30%, 마력 5 증가 6 마법 숙련도 34%, 마력 6 증가 7 마법 숙련도 38%, 마력 7 증가 8 마법 숙련도 42%, 마력 8 증가 9 마법 숙련도 46%, 마력 9 증가 10 마법 숙련도 50%, 마력 10 증가
하이 위즈덤
Description: 정신 수양을 통해 영구적으로 지력을 증가시킨다.
Info: type = 50
Maximum Level: 10
영구적으로 지력 #intX 증가
1 영구적으로 지력 4 증가 2 영구적으로 지력 8 증가 3 영구적으로 지력 12 증가 4 영구적으로 지력 16 증가 5 영구적으로 지력 20 증가 6 영구적으로 지력 24 증가 7 영구적으로 지력 28 증가 8 영구적으로 지력 32 증가 9 영구적으로 지력 36 증가 10 영구적으로 지력 40 증가 Evan (V) (50-60)
Magic Flare
Description: 마법진을 통해 생성된 빛의 기둥이 적 하나를 감싸며 데미지를 주며 일정시간동안 기절시킨다.
Info: type = 1, magicDamage = 1, mes = stun
Delays: magicFlare - 740 ms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hit.0, CharLevel.80.hit.0, CharLevel.120.hit.0, mob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1 MP 18 소비, 316% 데미지, 33% 확률로 3초간 기절 2 MP 18 소비, 322% 데미지, 36% 확률로 3초간 기절 3 MP 18 소비, 328% 데미지, 39% 확률로 3초간 기절 4 MP 18 소비, 334% 데미지, 42% 확률로 3초간 기절 5 MP 22 소비, 340% 데미지, 45% 확률로 3초간 기절 6 MP 22 소비, 346% 데미지, 48% 확률로 3초간 기절 7 MP 22 소비, 352% 데미지, 51% 확률로 3초간 기절 8 MP 22 소비, 358% 데미지, 54% 확률로 3초간 기절 9 MP 22 소비, 364% 데미지, 57% 확률로 3초간 기절 10 MP 26 소비, 370% 데미지, 60% 확률로 3초간 기절 11 MP 26 소비, 376% 데미지, 63% 확률로 4초간 기절 12 MP 26 소비, 382% 데미지, 66% 확률로 4초간 기절 13 MP 26 소비, 388% 데미지, 69% 확률로 4초간 기절 14 MP 26 소비, 394% 데미지, 72% 확률로 4초간 기절 15 MP 30 소비, 400% 데미지, 75% 확률로 4초간 기절 16 MP 30 소비, 406% 데미지, 78% 확률로 4초간 기절 17 MP 30 소비, 412% 데미지, 81% 확률로 4초간 기절 18 MP 30 소비, 418% 데미지, 84% 확률로 4초간 기절 19 MP 30 소비, 424% 데미지, 87% 확률로 4초간 기절 20 MP 34 소비, 430% 데미지, 90% 확률로 4초간 기절
Magic Shield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파티원들이 받는 피해의 일정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한다.
Info: type = 10, massSpell = 1, magicSteal = 1
Delays: magicShield - 1620 ms
Range: 300%
Animations: affected, special
Maximum Level: 10
MP #mpCon 소비, #time초간 받는 데미지의 #x% 흡수\n재사용 대기시간 : #cooltime초
1 MP 20 소비, 15초간 받는 데미지의 12% 흡수\n재사용 대기시간 : 90초 2 MP 20 소비, 20초간 받는 데미지의 14% 흡수\n재사용 대기시간 : 90초 3 MP 25 소비, 25초간 받는 데미지의 16% 흡수\n재사용 대기시간 : 90초 4 MP 25 소비, 30초간 받는 데미지의 18% 흡수\n재사용 대기시간 : 90초 5 MP 30 소비, 35초간 받는 데미지의 20% 흡수\n재사용 대기시간 : 90초 6 MP 30 소비, 40초간 받는 데미지의 22% 흡수\n재사용 대기시간 : 90초 7 MP 35 소비, 45초간 받는 데미지의 24% 흡수\n재사용 대기시간 : 90초 8 MP 35 소비, 50초간 받는 데미지의 26% 흡수\n재사용 대기시간 : 90초 9 MP 40 소비, 55초간 받는 데미지의 28% 흡수\n재사용 대기시간 : 90초 10 MP 40 소비, 60초간 받는 데미지의 30% 흡수\n재사용 대기시간 : 90초
Slow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자신이 사용하는 모든 공격 마법의 속성을 감소시킨다.
Info: type = 10, pvp = 0
Delays: elementalReset - 1440 ms
Maximum Level: 10
MP #mpCon 소비, #time초간 공격 속성 #x% 감소
1 MP 14 소비, 120초간 공격 속성 10% 감소 2 MP 18 소비, 140초간 공격 속성 20% 감소 3 MP 22 소비, 160초간 공격 속성 30% 감소 4 MP 26 소비, 180초간 공격 속성 40% 감소 5 MP 30 소비, 200초간 공격 속성 50% 감소 6 MP 34 소비, 220초간 공격 속성 60% 감소 7 MP 38 소비, 240초간 공격 속성 70% 감소 8 MP 42 소비, 260초간 공격 속성 80% 감소 9 MP 46 소비, 280초간 공격 속성 90% 감소 10 MP 50 소비, 300초간 공격 속성 100% 감소 Evan (VI) (60-80)
Critical Magic
Description: 크리티컬 공격확률이 증가한다.
Info: type = 50
Maximum Level: 15
크리티컬 공격확률 #prop% 증가
1 크리티컬 공격확률 2% 증가 2 크리티컬 공격확률 4% 증가 3 크리티컬 공격확률 6% 증가 4 크리티컬 공격확률 8% 증가 5 크리티컬 공격확률 10% 증가 6 크리티컬 공격확률 12% 증가 7 크리티컬 공격확률 14% 증가 8 크리티컬 공격확률 16% 증가 9 크리티컬 공격확률 18% 증가 10 크리티컬 공격확률 20% 증가 11 크리티컬 공격확률 22% 증가 12 크리티컬 공격확률 24% 증가 13 크리티컬 공격확률 26% 증가 14 크리티컬 공격확률 28% 증가 15 크리티컬 공격확률 30% 증가
Dragon Thrust
Description: 드래곤이 전방의 적들을 밀쳐내며 연속 공격한다.
Info: type = 1,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pushTarget = 1, delay = 1500
Delays: dragonThrust - 780 ms
Range: 300%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hit.0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attackCount번 공격, #prop% 확률로 넉백
1 MP 18 소비, 102%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38% 확률로 넉백 2 MP 18 소비, 104%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41% 확률로 넉백 3 MP 18 소비, 106%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44% 확률로 넉백 4 MP 18 소비, 108%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47% 확률로 넉백 5 MP 22 소비, 11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50% 확률로 넉백 6 MP 22 소비, 112%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53% 확률로 넉백 7 MP 22 소비, 114%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56% 확률로 넉백 8 MP 22 소비, 116%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59% 확률로 넉백 9 MP 22 소비, 118%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62% 확률로 넉백 10 MP 26 소비, 12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65% 확률로 넉백 11 MP 26 소비, 122%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68% 확률로 넉백 12 MP 26 소비, 124%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71% 확률로 넉백 13 MP 26 소비, 126%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74% 확률로 넉백 14 MP 26 소비, 128%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77% 확률로 넉백 15 MP 30 소비, 13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80% 확률로 넉백 16 MP 30 소비, 132%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83% 확률로 넉백 17 MP 30 소비, 134%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86% 확률로 넉백 18 MP 30 소비, 136%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89% 확률로 넉백 19 MP 30 소비, 138%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92% 확률로 넉백 20 MP 34 소비, 14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3번 공격, 95% 확률로 넉백
Magic Booster
Description: MP를 소비하여 일정시간 동안 마법 공격속도를 2단계 상승시킨다.
Info: type = 10
Delays: magicBooster - 1440 ms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time초간 마법 공격속도 #y단계 향상
1 MP 76 소비, 11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2 MP 74 소비, 12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3 MP 72 소비, 13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4 MP 70 소비, 14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5 MP 68 소비, 15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6 MP 66 소비, 16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7 MP 64 소비, 17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8 MP 62 소비, 18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9 MP 60 소비, 19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10 MP 58 소비, 20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11 MP 56 소비, 21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12 MP 54 소비, 22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13 MP 52 소비, 23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14 MP 50 소비, 24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15 MP 48 소비, 25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16 MP 46 소비, 26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17 MP 44 소비, 27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18 MP 42 소비, 28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19 MP 40 소비, 29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20 MP 38 소비, 300초간 마법 공격속도 2단계 향상
Dragon Blink
Description: 맵 상의 랜덤한 위치로 순간이동한다. 스킬레벨이 상승할수록 MP 소모량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한다.
Info: type = 42, casterMove = 1
Maximum Level: 10
MP #mpCon 소비하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cooltime초
1 MP 165 소비하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27초 2 MP 150 소비하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3 MP 135 소비하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21초 4 MP 120 소비하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5 MP 105 소비하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6 MP 90 소비하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7 MP 75 소비하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9초 8 MP 60 소비하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6초 9 MP 45 소비하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3초 10 MP 30 소비하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0초 Evan (VII) (80-100)
Magic Amplification
Description: 더 많은 MP를 소비하는 대신, 모든 공격 마법의 데미지를 증폭시킨다.
Info: type = 50
Maximum Level: 15
소비 MP #x%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y% 증가
1 소비 MP 107%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07% 증가 2 소비 MP 109%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09% 증가 3 소비 MP 111%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11% 증가 4 소비 MP 113%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13% 증가 5 소비 MP 115%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15% 증가 6 소비 MP 117%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17% 증가 7 소비 MP 119%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19% 증가 8 소비 MP 121%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21% 증가 9 소비 MP 123%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23% 증가 10 소비 MP 125%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25% 증가 11 소비 MP 127%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27% 증가 12 소비 MP 129%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29% 증가 13 소비 MP 131%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31% 증가 14 소비 MP 133%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33% 증가 15 소비 MP 135% 증가, 공격 마법 데미지 135% 증가
Fire Breath
Description: 일정 시간 동안 화염을 모아 다수의 몬스터를 공격한다. 대상에게는 기절 효과가 적용되며 화염 모으는 시간에 비례하여 데미지가 증가한다.
Info: type = 1,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chargingSkill = 1, mes = stun
Delays: dragonBreathe - 990 ms
Range: 350%
Element: Fire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hit.0, mob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 공격,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1 MP 20 소비, 51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11% 확률로 5초간 기절 2 MP 22 소비, 52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12% 확률로 5초간 기절 3 MP 22 소비, 52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13% 확률로 5초간 기절 4 MP 24 소비, 53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14% 확률로 5초간 기절 5 MP 24 소비, 53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15% 확률로 5초간 기절 6 MP 26 소비, 54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16% 확률로 5초간 기절 7 MP 26 소비, 54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17% 확률로 5초간 기절 8 MP 28 소비, 55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18% 확률로 5초간 기절 9 MP 28 소비, 55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19% 확률로 5초간 기절 10 MP 30 소비, 56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20% 확률로 5초간 기절 11 MP 30 소비, 56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21% 확률로 5초간 기절 12 MP 32 소비, 57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22% 확률로 5초간 기절 13 MP 32 소비, 57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23% 확률로 5초간 기절 14 MP 34 소비, 58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24% 확률로 5초간 기절 15 MP 34 소비, 58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25% 확률로 5초간 기절 16 MP 36 소비, 59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26% 확률로 5초간 기절 17 MP 36 소비, 59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27% 확률로 5초간 기절 18 MP 38 소비, 60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28% 확률로 5초간 기절 19 MP 38 소비, 60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29% 확률로 5초간 기절 20 MP 40 소비, 61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30% 확률로 5초간 기절
Killer Wings
Description: 적 하나를 공격하며 드래곤의 낙인을 찍는다. 이후 자신의 모든 공격은 대상에게 집중되며 일정시간 동안 지속피해를 입힌다.
Info: type = 1,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mes = homing, dot = 1, dotType = paralyze
Delays: killingWing - 1200 ms
Range: 400%
Element: Dark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hit.0, mob
Maximum Level: 10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 #dotTime초 동안 #dotInterval초 당 #dot%의 지속 피해
1 MP 25 소비, 414% 데미지, 4초 동안 1초 당 54%의 지속 피해 2 MP 25 소비, 418% 데미지, 4초 동안 1초 당 58%의 지속 피해 3 MP 25 소비, 422% 데미지, 4초 동안 1초 당 62%의 지속 피해 4 MP 25 소비, 426% 데미지, 4초 동안 1초 당 66%의 지속 피해 5 MP 30 소비, 430% 데미지, 5초 동안 1초 당 70%의 지속 피해 6 MP 30 소비, 434% 데미지, 5초 동안 1초 당 74%의 지속 피해 7 MP 30 소비, 438% 데미지, 5초 동안 1초 당 78%의 지속 피해 8 MP 30 소비, 442% 데미지, 5초 동안 1초 당 82%의 지속 피해 9 MP 30 소비, 446% 데미지, 5초 동안 1초 당 86%의 지속 피해 10 MP 35 소비, 450% 데미지, 6초 동안 1초 당 90%의 지속 피해
Magic Resistance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주변 파티원의 마법 내성을 증가시킨다.
Info: type = 10, massSpell = 1, magicSteal = 1
Delays: magicRegistance - 1440 ms
Range: 300%
Animations: effect, affected
Maximum Level: 10
MP #mpCon 소비, #time초 간 마법 내성 #x% 증가
1 MP 12 소비, 60초 간 마법 내성 2% 증가 2 MP 12 소비, 70초 간 마법 내성 4% 증가 3 MP 18 소비, 80초 간 마법 내성 6% 증가 4 MP 18 소비, 90초 간 마법 내성 8% 증가 5 MP 24 소비, 100초 간 마법 내성 10% 증가 6 MP 24 소비, 110초 간 마법 내성 12% 증가 7 MP 30 소비, 120초 간 마법 내성 14% 증가 8 MP 30 소비, 130초 간 마법 내성 16% 증가 9 MP 36 소비, 140초 간 마법 내성 18% 증가 10 MP 36 소비, 150초 간 마법 내성 20% 증가
Dragon Sparking
Description: 일정확률로 공격 스킬이 사용된 후 추가 데미지가 적용된다.
Info: type = 53, finalAttack = 1, condition = attack
Animations: hit.0
Maximum Level: 10
#prop% 확률로 #damage% 데미지의 드래곤 스파킹 발동
1 4% 확률로 155% 데미지의 드래곤 스파킹 발동 2 8% 확률로 160% 데미지의 드래곤 스파킹 발동 3 12% 확률로 165% 데미지의 드래곤 스파킹 발동 4 16% 확률로 170% 데미지의 드래곤 스파킹 발동 5 20% 확률로 175% 데미지의 드래곤 스파킹 발동 6 24% 확률로 180% 데미지의 드래곤 스파킹 발동 7 28% 확률로 185% 데미지의 드래곤 스파킹 발동 8 32% 확률로 190% 데미지의 드래곤 스파킹 발동 9 36% 확률로 195% 데미지의 드래곤 스파킹 발동 10 40% 확률로 200% 데미지의 드래곤 스파킹 발동 Evan (VIII) (100-120)
Dragon Fury
Description: 자신의 MP가 일정 범위 내에서 유지되면 드래곤의 집중력이 강해지며 마력이 상승한다. MP가 범위를 벗어나면 효과는 사라진다.
Info: type = 50, showFromTheOrigin = 1
Maximum Level: 5
MP가 #x% 이상 #y% 이하일 때 마력 #damage% 증가
1 MP가 50% 이상 80% 이하일 때 마력 7% 증가 2 MP가 45% 이상 85% 이하일 때 마력 14% 증가 3 MP가 40% 이상 90% 이하일 때 마력 21% 증가 4 MP가 35% 이상 95% 이하일 때 마력 28% 증가 5 MP가 30% 이상 100% 이하일 때 마력 35% 증가
Earthquake
Description: 대지를 진동시켜 다수의 적을 동시에 공격한다.
Info: type = 1,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trembling = 1, showFromTheOrigin = 1
Delays: Earthquake - 1170 ms
Range: 275%
Element: Fire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hit.0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 공격
1 MP 19 소비, 564%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2 MP 22 소비, 568%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3 MP 22 소비, 572%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4 MP 25 소비, 576%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5 MP 25 소비, 58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6 MP 28 소비, 584%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7 MP 28 소비, 588%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8 MP 31 소비, 592%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9 MP 31 소비, 596%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공격 10 MP 34 소비, 600% 데미지로 최대 7명의 적 공격 11 MP 34 소비, 604% 데미지로 최대 7명의 적 공격 12 MP 37 소비, 608% 데미지로 최대 7명의 적 공격 13 MP 37 소비, 612% 데미지로 최대 7명의 적 공격 14 MP 40 소비, 616% 데미지로 최대 7명의 적 공격 15 MP 40 소비, 620% 데미지로 최대 7명의 적 공격 16 MP 43 소비, 624% 데미지로 최대 7명의 적 공격 17 MP 43 소비, 628% 데미지로 최대 7명의 적 공격 18 MP 46 소비, 632% 데미지로 최대 7명의 적 공격 19 MP 46 소비, 636% 데미지로 최대 7명의 적 공격 20 MP 49 소비, 64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공격
Phantom Imprint
Description: 마법진을 생성해 대상에게 저주를 건다. 저주에 걸린 적은 일정 시간동안 더 많은 피해를 받는다.
Info: type = 1, magicDamage = 1, mes = amplifyDamage
Delays: ghostLettering - 840 ms
Element: Dark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hit.0, mob
Maximum Level: 10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 #time초간 #x% 더 많은 피해 적용
1 MP 24 소비, 346% 데미지, 5초간 2% 더 많은 피해 적용 2 MP 24 소비, 352% 데미지, 5초간 4% 더 많은 피해 적용 3 MP 28 소비, 358% 데미지, 5초간 6% 더 많은 피해 적용 4 MP 28 소비, 364% 데미지, 5초간 8% 더 많은 피해 적용 5 MP 32 소비, 370% 데미지, 10초간 10% 더 많은 피해 적용 6 MP 32 소비, 376% 데미지, 10초간 12% 더 많은 피해 적용 7 MP 36 소비, 382% 데미지, 10초간 14% 더 많은 피해 적용 8 MP 36 소비, 388% 데미지, 10초간 16% 더 많은 피해 적용 9 MP 40 소비, 394% 데미지, 10초간 18% 더 많은 피해 적용 10 MP 40 소비, 400% 데미지, 15초간 20% 더 많은 피해 적용
Recovery Aura
Description: 일정시간동안 자신의 주변에 회복의 오로라를 펼친다. 오로라의 범위 내에 있는 파티원은 지속적으로 MP가 회복된다.
Info: type = 10, massSpell = 1
Delays: recoveryAura - 1350 ms
Range: 200%
Animations: tile.0, affected
Maximum Level: 5
HP #hpCon, MP #mpCon 소비, #time초간 회복력 #x%\n재사용 대기시간 : 1분
1 HP 30, MP 30 소비, 45초간 회복력 60%\n재사용 대기시간 : 1분 2 HP 30, MP 30 소비, 45초간 회복력 70%\n재사용 대기시간 : 1분 3 HP 40, MP 40 소비, 45초간 회복력 80%\n재사용 대기시간 : 1분 4 HP 40, MP 40 소비, 45초간 회복력 90%\n재사용 대기시간 : 1분 5 HP 50, MP 50 소비, 45초간 회복력 100%\n재사용 대기시간 : 1분
Onyx's Protection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아군 파티원의 회피 확률을 증가시킨다.
Info: type = 10, massSpell = 1, magicSteal = 1
Delays: OnixProtection - 1440 ms
Range: 400%
Animations: affected
Maximum Level: 15
MP #mpCon 소비, #time초 간 #x% 확률로 추가 회피
1 MP 50 소비, 96초 간 6% 확률로 추가 회피 2 MP 50 소비, 102초 간 7% 확률로 추가 회피 3 MP 50 소비, 108초 간 8% 확률로 추가 회피 4 MP 50 소비, 114초 간 9% 확률로 추가 회피 5 MP 50 소비, 120초 간 10% 확률로 추가 회피 6 MP 60 소비, 126초 간 11% 확률로 추가 회피 7 MP 60 소비, 132초 간 12% 확률로 추가 회피 8 MP 60 소비, 138초 간 13% 확률로 추가 회피 9 MP 60 소비, 144초 간 14% 확률로 추가 회피 10 MP 60 소비, 150초 간 15% 확률로 추가 회피 11 MP 70 소비, 156초 간 16% 확률로 추가 회피 12 MP 70 소비, 162초 간 17% 확률로 추가 회피 13 MP 70 소비, 168초 간 18% 확률로 추가 회피 14 MP 70 소비, 174초 간 19% 확률로 추가 회피 15 MP 70 소비, 180초 간 20% 확률로 추가 회피
텔레포트 마스터리
Description: 스킬을 활성화하면 MP를 추가 소모하는 대신 텔레포트 지점의 적들에게 데미지와 함께 기절 효과를 적용시킬 수 있다. 또한 텔레포트 이동거리가 영구적으로 증가한다.\n스킬 사용 시 효과가 활성화되고 재사용 시 비활성화되는 #c온오프 스킬#\n필요 스킬 : #c텔레포트 20레벨 이상#
Info: type = 16, affectedSkill = 22101001, affectedSkillEffect = bodyAttack&&stun, magicDamage = 1
Delays: alert2 - 600 ms
Range: 120%
Pre-requisite: Level 20 Teleport
Animations: effect, hit.0, mob
Maximum Level: 10
추가 MP 소모 #y,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 #sub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영구적으로 텔레포트 이동거리 #x 증가
1 추가 MP 소모 2, 최대 6명의 적에게 210% 데미지, 35% 확률로 2초간 기절, 영구적으로 텔레포트 이동거리 2 증가 2 추가 MP 소모 4, 최대 6명의 적에게 220% 데미지, 40% 확률로 2초간 기절, 영구적으로 텔레포트 이동거리 4 증가 3 추가 MP 소모 6, 최대 6명의 적에게 230% 데미지, 45% 확률로 2초간 기절, 영구적으로 텔레포트 이동거리 6 증가 4 추가 MP 소모 8, 최대 6명의 적에게 240% 데미지, 50% 확률로 2초간 기절, 영구적으로 텔레포트 이동거리 8 증가 5 추가 MP 소모 10, 최대 6명의 적에게 250% 데미지, 55% 확률로 3초간 기절, 영구적으로 텔레포트 이동거리 10 증가 6 추가 MP 소모 12, 최대 6명의 적에게 260% 데미지, 60% 확률로 3초간 기절, 영구적으로 텔레포트 이동거리 12 증가 7 추가 MP 소모 14, 최대 6명의 적에게 270% 데미지, 65% 확률로 3초간 기절, 영구적으로 텔레포트 이동거리 14 증가 8 추가 MP 소모 16, 최대 6명의 적에게 280% 데미지, 70% 확률로 3초간 기절, 영구적으로 텔레포트 이동거리 16 증가 9 추가 MP 소모 18, 최대 6명의 적에게 290% 데미지, 75% 확률로 3초간 기절, 영구적으로 텔레포트 이동거리 18 증가 10 추가 MP 소모 20, 최대 6명의 적에게 300% 데미지, 80% 확률로 4초간 기절, 영구적으로 텔레포트 이동거리 20 증가 Evan (IX) (120-160)
Maple Warrior
Description: 일정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스탯을 일정 퍼센트만큼 상승시켜 준다.
Info: type = 10, massSpell = 1, magicSteal = 1
Delays: mapleHero - 2250 ms
Range: 400%
Animations: affected
Maximum Level: 30
MP #mpCon 소비, #time초간 모든 스탯 #x% 향상
1 MP 10 소비, 30초간 모든 스탯 1% 향상 2 MP 10 소비, 60초간 모든 스탯 1% 향상 3 MP 10 소비, 90초간 모든 스탯 2% 향상 4 MP 10 소비, 120초간 모든 스탯 2% 향상 5 MP 20 소비, 150초간 모든 스탯 3% 향상 6 MP 20 소비, 180초간 모든 스탯 3% 향상 7 MP 20 소비, 210초간 모든 스탯 4% 향상 8 MP 20 소비, 240초간 모든 스탯 4% 향상 9 MP 20 소비, 270초간 모든 스탯 5% 향상 10 MP 30 소비, 300초간 모든 스탯 5% 향상 11 MP 30 소비, 330초간 모든 스탯 6% 향상 12 MP 30 소비, 360초간 모든 스탯 6% 향상 13 MP 30 소비, 390초간 모든 스탯 7% 향상 14 MP 30 소비, 420초간 모든 스탯 7% 향상 15 MP 40 소비, 450초간 모든 스탯 8% 향상 16 MP 40 소비, 480초간 모든 스탯 8% 향상 17 MP 40 소비, 510초간 모든 스탯 9% 향상 18 MP 40 소비, 540초간 모든 스탯 9% 향상 19 MP 40 소비, 570초간 모든 스탯 10% 향상 20 MP 50 소비, 600초간 모든 스탯 10% 향상 21 MP 50 소비, 630초간 모든 스탯 11% 향상 22 MP 50 소비, 660초간 모든 스탯 11% 향상 23 MP 50 소비, 690초간 모든 스탯 12% 향상 24 MP 50 소비, 720초간 모든 스탯 12% 향상 25 MP 60 소비, 750초간 모든 스탯 13% 향상 26 MP 60 소비, 780초간 모든 스탯 13% 향상 27 MP 60 소비, 810초간 모든 스탯 14% 향상 28 MP 60 소비, 840초간 모든 스탯 14% 향상 29 MP 60 소비, 870초간 모든 스탯 15% 향상 30 MP 70 소비, 900초간 모든 스탯 15% 향상 31 MP 70 소비, 930초간 모든 스탯 16% 향상 32 MP 70 소비, 960초간 모든 스탯 16% 향상
Magic Mastery
Description: 마법 숙련도와 마력,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를 향상시킨다.\n필요 스킬 : #c스펠 마스터리 10레벨 이상#
Info: type = 50
Pre-requisite: Level 10 Spell Mastery
Maximum Level: 30
마법 숙련도 #mastery%로 상승, 마력 #x,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criticaldamageMin% 증가
1 마법 숙련도 56%로 상승, 마력 1,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 증가 2 마법 숙련도 56%로 상승, 마력 2,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 증가 3 마법 숙련도 57%로 상승, 마력 3,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2% 증가 4 마법 숙련도 57%로 상승, 마력 4,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2% 증가 5 마법 숙련도 58%로 상승, 마력 5,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3% 증가 6 마법 숙련도 58%로 상승, 마력 6,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3% 증가 7 마법 숙련도 59%로 상승, 마력 7,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4% 증가 8 마법 숙련도 59%로 상승, 마력 8,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4% 증가 9 마법 숙련도 60%로 상승, 마력 9,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5% 증가 10 마법 숙련도 60%로 상승, 마력 10,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5% 증가 11 마법 숙련도 61%로 상승, 마력 11,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6% 증가 12 마법 숙련도 61%로 상승, 마력 12,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6% 증가 13 마법 숙련도 62%로 상승, 마력 13,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7% 증가 14 마법 숙련도 62%로 상승, 마력 14,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7% 증가 15 마법 숙련도 63%로 상승, 마력 15,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8% 증가 16 마법 숙련도 63%로 상승, 마력 16,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8% 증가 17 마법 숙련도 64%로 상승, 마력 17,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9% 증가 18 마법 숙련도 64%로 상승, 마력 18,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9% 증가 19 마법 숙련도 65%로 상승, 마력 19,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0% 증가 20 마법 숙련도 65%로 상승, 마력 20,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0% 증가 21 마법 숙련도 66%로 상승, 마력 21,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1% 증가 22 마법 숙련도 66%로 상승, 마력 22,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1% 증가 23 마법 숙련도 67%로 상승, 마력 23,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2% 증가 24 마법 숙련도 67%로 상승, 마력 24,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2% 증가 25 마법 숙련도 68%로 상승, 마력 25,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3% 증가 26 마법 숙련도 68%로 상승, 마력 26,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3% 증가 27 마법 숙련도 69%로 상승, 마력 27,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4% 증가 28 마법 숙련도 69%로 상승, 마력 28,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4% 증가 29 마법 숙련도 70%로 상승, 마력 29,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5% 증가 30 마법 숙련도 70%로 상승, 마력 30,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5% 증가 31 마법 숙련도 71%로 상승, 마력 31,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6% 증가 32 마법 숙련도 71%로 상승, 마력 32, 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16% 증가
Illusion
Description: 드래곤의 분신이 대상을 연속 공격한다. 몬스터의 방어율을 일정수준 무시할 수 있다.
Info: type = 1,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Delays: illusion - 960 ms
Range: 300%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effect, hit.0
Maximum Level: 30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1 MP 28 소비, 132%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6% 무시 2 MP 28 소비, 134%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6% 무시 3 MP 28 소비, 136%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7% 무시 4 MP 28 소비, 138%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7% 무시 5 MP 28 소비, 140%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8% 무시 6 MP 32 소비, 142%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8% 무시 7 MP 32 소비, 144%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9% 무시 8 MP 32 소비, 146%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9% 무시 9 MP 32 소비, 148%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0% 무시 10 MP 32 소비, 150%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0% 무시 11 MP 32 소비, 152%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1% 무시 12 MP 36 소비, 154%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1% 무시 13 MP 36 소비, 156%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2% 무시 14 MP 36 소비, 158%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2% 무시 15 MP 36 소비, 160%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3% 무시 16 MP 36 소비, 162%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3% 무시 17 MP 36 소비, 164%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4% 무시 18 MP 40 소비, 166%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4% 무시 19 MP 40 소비, 168%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5% 무시 20 MP 40 소비, 170%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5% 무시 21 MP 40 소비, 172%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6% 무시 22 MP 40 소비, 174%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6% 무시 23 MP 40 소비, 176%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7% 무시 24 MP 44 소비, 178%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7% 무시 25 MP 44 소비, 180%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8% 무시 26 MP 44 소비, 182%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8% 무시 27 MP 44 소비, 184%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9% 무시 28 MP 44 소비, 186%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19% 무시 29 MP 44 소비, 188%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20% 무시 30 MP 48 소비, 190%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20% 무시 31 MP 48 소비, 192%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21% 무시 32 MP 48 소비, 194% 데미지로 4번 공격, 몬스터의 방어율 21% 무시
Flame Wheel
Description: 바퀴 형상의 불덩어리를 만들어 전방의 적 다수에게 불 속성 데미지를 준다.
Info: type = 1,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Delays: flameWheel - 1350 ms
Range: 815%
Element: Fire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hit.0
Maximum Level: 30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attackCount번 공격
1 MP 22 소비, 178%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2 MP 22 소비, 181%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3 MP 22 소비, 184%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4 MP 22 소비, 187%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5 MP 22 소비, 19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6 MP 26 소비, 193%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7 MP 26 소비, 196%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8 MP 26 소비, 199%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9 MP 26 소비, 202%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10 MP 26 소비, 20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11 MP 26 소비, 208%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12 MP 30 소비, 211%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13 MP 30 소비, 214%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14 MP 30 소비, 217%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15 MP 30 소비, 22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16 MP 30 소비, 223%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17 MP 30 소비, 226%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18 MP 34 소비, 229%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19 MP 34 소비, 232%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20 MP 34 소비, 23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21 MP 34 소비, 238%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22 MP 34 소비, 241%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23 MP 34 소비, 244%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24 MP 38 소비, 247%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25 MP 38 소비, 250%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26 MP 38 소비, 253%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27 MP 38 소비, 256%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28 MP 38 소비, 259%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29 MP 38 소비, 262%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30 MP 42 소비, 265%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31 MP 42 소비, 268%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32 MP 42 소비, 271%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3번 공격
Hero's Will
Description: 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 단, 일부 상태 이상 효과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Info: type = 35
Delays: Awakening - 780 ms
Maximum Level: 5
MP #mpCon 소비, 재사용 대기시간 #cooltime초
1 MP 30 소비, 재사용 대기시간 600초 2 MP 30 소비, 재사용 대기시간 540초 3 MP 30 소비, 재사용 대기시간 480초 4 MP 30 소비, 재사용 대기시간 420초 5 MP 30 소비, 재사용 대기시간 360초 6 MP 30 소비, 재사용 대기시간 300초 7 MP 30 소비,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 Evan (X) (160-200)
Blessing of the Onyx
Description: 오닉스의 축복으로 자신의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 마력을 증가시킨다.
Info: type = 10, magicSteal = 1
Delays: OnixBlessing - 1620 ms
Maximum Level: 25
MP #mpCon 소비, #time초간 물리 방어력 #epdd, 마법 방어력 #emdd, 마력 #emad 증가
1 MP 32 소비, 60초간 물리 방어력 310, 마법 방어력 310, 마력 11 증가 2 MP 34 소비, 65초간 물리 방어력 320, 마법 방어력 320, 마력 12 증가 3 MP 36 소비, 70초간 물리 방어력 330, 마법 방어력 330, 마력 13 증가 4 MP 38 소비, 75초간 물리 방어력 340, 마법 방어력 340, 마력 14 증가 5 MP 40 소비, 80초간 물리 방어력 350, 마법 방어력 350, 마력 15 증가 6 MP 42 소비, 85초간 물리 방어력 360, 마법 방어력 360, 마력 16 증가 7 MP 44 소비, 90초간 물리 방어력 370, 마법 방어력 370, 마력 17 증가 8 MP 46 소비, 95초간 물리 방어력 380, 마법 방어력 380, 마력 18 증가 9 MP 48 소비, 100초간 물리 방어력 390, 마법 방어력 390, 마력 19 증가 10 MP 50 소비, 105초간 물리 방어력 400, 마법 방어력 400, 마력 20 증가 11 MP 52 소비, 110초간 물리 방어력 410, 마법 방어력 410, 마력 21 증가 12 MP 54 소비, 115초간 물리 방어력 420, 마법 방어력 420, 마력 22 증가 13 MP 56 소비, 120초간 물리 방어력 430, 마법 방어력 430, 마력 23 증가 14 MP 58 소비, 125초간 물리 방어력 440, 마법 방어력 440, 마력 24 증가 15 MP 60 소비, 130초간 물리 방어력 450, 마법 방어력 450, 마력 25 증가 16 MP 62 소비, 135초간 물리 방어력 460, 마법 방어력 460, 마력 26 증가 17 MP 64 소비, 140초간 물리 방어력 470, 마법 방어력 470, 마력 27 증가 18 MP 66 소비, 145초간 물리 방어력 480, 마법 방어력 480, 마력 28 증가 19 MP 68 소비, 150초간 물리 방어력 490, 마법 방어력 490, 마력 29 증가 20 MP 70 소비, 155초간 물리 방어력 500, 마법 방어력 500, 마력 30 증가 21 MP 72 소비, 160초간 물리 방어력 510, 마법 방어력 510, 마력 31 증가 22 MP 74 소비, 165초간 물리 방어력 520, 마법 방어력 520, 마력 32 증가 23 MP 76 소비, 170초간 물리 방어력 530, 마법 방어력 530, 마력 33 증가 24 MP 78 소비, 175초간 물리 방어력 540, 마법 방어력 540, 마력 34 증가 25 MP 80 소비, 180초간 물리 방어력 550, 마법 방어력 550, 마력 35 증가 26 MP 82 소비, 185초간 물리 방어력 560, 마법 방어력 560, 마력 36 증가 27 MP 84 소비, 190초간 물리 방어력 570, 마법 방어력 570, 마력 37 증가
Blaze
Description: 대상에게 화염을 내뿜어 큰 데미지를 주고 일정시간동안 기절시킨다. 몬스터의 방어율을 일정수준 무시할 수 있다.
Info: type = 2, mes = stun, magicDamage = 1
Delays: blaze - 900 ms
Element: Fire
Final Attack: Wand, Staff
Animations: hit.0, mob, ball.0, ball.1
Maximum Level: 30
MP #mpCon 소비, 최대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ignoreMobpdpR% 무시
1 MP 30 소비, 최대 227% 데미지로 3번 공격, 32% 확률로 2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6% 무시 2 MP 30 소비, 최대 229% 데미지로 3번 공격, 34% 확률로 2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7% 무시 3 MP 32 소비, 최대 231% 데미지로 3번 공격, 36% 확률로 2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8% 무시 4 MP 32 소비, 최대 233% 데미지로 3번 공격, 38% 확률로 2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9% 무시 5 MP 32 소비, 최대 235% 데미지로 3번 공격, 40% 확률로 2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10% 무시 6 MP 34 소비, 최대 237% 데미지로 3번 공격, 42% 확률로 2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11% 무시 7 MP 34 소비, 최대 239% 데미지로 3번 공격, 44% 확률로 2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12% 무시 8 MP 34 소비, 최대 241% 데미지로 3번 공격, 46% 확률로 2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13% 무시 9 MP 36 소비, 최대 243% 데미지로 3번 공격, 48% 확률로 2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14% 무시 10 MP 36 소비, 최대 245% 데미지로 3번 공격, 50% 확률로 2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15% 무시 11 MP 36 소비, 최대 247% 데미지로 3번 공격, 52% 확률로 3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16% 무시 12 MP 38 소비, 최대 249% 데미지로 3번 공격, 54% 확률로 3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17% 무시 13 MP 38 소비, 최대 251% 데미지로 3번 공격, 56% 확률로 3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18% 무시 14 MP 38 소비, 최대 253% 데미지로 3번 공격, 58% 확률로 3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19% 무시 15 MP 40 소비, 최대 255% 데미지로 3번 공격, 60% 확률로 3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20% 무시 16 MP 40 소비, 최대 257% 데미지로 3번 공격, 62% 확률로 3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21% 무시 17 MP 40 소비, 최대 259% 데미지로 3번 공격, 64% 확률로 3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22% 무시 18 MP 42 소비, 최대 261% 데미지로 3번 공격, 66% 확률로 3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23% 무시 19 MP 42 소비, 최대 263% 데미지로 3번 공격, 68% 확률로 3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24% 무시 20 MP 42 소비, 최대 265% 데미지로 3번 공격, 70% 확률로 3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25% 무시 21 MP 44 소비, 최대 267% 데미지로 3번 공격, 72% 확률로 4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26% 무시 22 MP 44 소비, 최대 269% 데미지로 3번 공격, 74% 확률로 4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27% 무시 23 MP 44 소비, 최대 271% 데미지로 3번 공격, 76% 확률로 4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28% 무시 24 MP 46 소비, 최대 273% 데미지로 3번 공격, 78% 확률로 4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29% 무시 25 MP 46 소비, 최대 275% 데미지로 3번 공격, 80% 확률로 4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30% 무시 26 MP 46 소비, 최대 277% 데미지로 3번 공격, 82% 확률로 4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31% 무시 27 MP 48 소비, 최대 279% 데미지로 3번 공격, 84% 확률로 4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32% 무시 28 MP 48 소비, 최대 281% 데미지로 3번 공격, 86% 확률로 4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33% 무시 29 MP 48 소비, 최대 283% 데미지로 3번 공격, 88% 확률로 4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34% 무시 30 MP 50 소비, 최대 285% 데미지로 3번 공격, 90% 확률로 4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35% 무시 31 MP 50 소비, 최대 287% 데미지로 3번 공격, 92% 확률로 5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36% 무시 32 MP 50 소비, 최대 289% 데미지로 3번 공격, 94% 확률로 5초간 기절, 몬스터의 방어율 37% 무시
Dark Fog
Description: 차갑고 어두운 안개를 만들어 다수의 적을 동시에 공격한다.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적용된다.
Info: type = 1, magicDamage = 1, areaAttack = 1
Delays: darkFog - 3060 ms
Range: 400%
Element: Dark
Animations: effect, hit.0
Maximum Level: 30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에게 #damage%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cr%, 재사용 대기시간 #cooltime초
1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22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5%,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2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25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6%, 재사용 대기시간 48초 3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27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6%, 재사용 대기시간 48초 4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30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7%, 재사용 대기시간 46초 5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32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7%, 재사용 대기시간 46초 6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35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8%, 재사용 대기시간 44초 7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37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8%, 재사용 대기시간 44초 8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40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9%, 재사용 대기시간 42초 9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42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9%, 재사용 대기시간 42초 10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45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11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47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12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50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1%, 재사용 대기시간 38초 13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52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1%, 재사용 대기시간 38초 14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55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2%, 재사용 대기시간 36초 15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57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2%, 재사용 대기시간 36초 16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60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3%, 재사용 대기시간 34초 17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62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3%, 재사용 대기시간 34초 18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65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4%, 재사용 대기시간 32초 19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67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4%, 재사용 대기시간 32초 20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70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5%,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21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72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5%,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22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75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6%, 재사용 대기시간 28초 23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77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6%, 재사용 대기시간 28초 24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80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7%, 재사용 대기시간 26초 25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82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7%, 재사용 대기시간 26초 26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85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8%,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27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87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8%,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28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90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9%, 재사용 대기시간 22초 29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92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19%, 재사용 대기시간 22초 30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95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2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31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1975%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2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32 MP 600 소비, 최대 15명의 적에게 2000%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 21%,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Soul Stone
Description: 대상의 영혼을 보호할수 있는 버프를 시전한다. 파티원 중 무작위로 버프가 적용되며, 소울스톤 버프 상태에서 사망하게 되면 제자리에서 부활할 수 있다. [재사용 대기시간 : 6분]
Info: type = 10, pvp = 0
Delays: soulStone - 1260 ms
Range: 400%
Animations: effect, affected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y명에게 #time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x%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1 MP 100 소비, 3명에게 11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23%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2 MP 100 소비, 3명에게 12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26%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3 MP 100 소비, 3명에게 13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29%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4 MP 100 소비, 3명에게 14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32%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5 MP 100 소비, 3명에게 15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35%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6 MP 100 소비, 4명에게 16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38%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7 MP 100 소비, 4명에게 17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41%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8 MP 100 소비, 4명에게 18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44%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9 MP 100 소비, 4명에게 19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47%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10 MP 100 소비, 4명에게 20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50%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11 MP 100 소비, 5명에게 21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53%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12 MP 100 소비, 5명에게 22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56%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13 MP 100 소비, 5명에게 23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59%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14 MP 100 소비, 5명에게 24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62%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15 MP 100 소비, 5명에게 25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65%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16 MP 100 소비, 6명에게 26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68%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17 MP 100 소비, 6명에게 27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71%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18 MP 100 소비, 6명에게 28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74%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19 MP 100 소비, 6명에게 29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77%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20 MP 100 소비, 6명에게 30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80%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21 MP 100 소비, 7명에게 31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83%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22 MP 100 소비, 7명에게 320초간 소울스톤 버프 적용, 사망 시 86%의 HP를 가지고 제자리 부활 가능
Onyx's Will
Description: 일정시간동안 피격 데미지의 일부를 감소시키며, 적의 공격에도 뒤로 물러서지 않는 상태가 된다.
Info: type = 11, magicSteal = 1
Delays: OnixWill - 1530 ms
Animations: effect, special
Maximum Level: 20
MP #mpCon 소비, #time초간 피격 데미지의 #x% 감소, #prop%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1 MP 32 소비, 107초간 피격 데미지의 5% 감소, 33%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2 MP 34 소비, 114초간 피격 데미지의 6% 감소, 36%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3 MP 36 소비, 121초간 피격 데미지의 6% 감소, 39%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4 MP 38 소비, 128초간 피격 데미지의 7% 감소, 42%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5 MP 40 소비, 135초간 피격 데미지의 7% 감소, 45%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6 MP 42 소비, 142초간 피격 데미지의 8% 감소, 48%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7 MP 44 소비, 149초간 피격 데미지의 8% 감소, 51%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8 MP 46 소비, 156초간 피격 데미지의 9% 감소, 54%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9 MP 48 소비, 163초간 피격 데미지의 9% 감소, 57%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10 MP 50 소비, 170초간 피격 데미지의 10% 감소, 60%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11 MP 52 소비, 177초간 피격 데미지의 10% 감소, 63%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12 MP 54 소비, 184초간 피격 데미지의 11% 감소, 66%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13 MP 56 소비, 191초간 피격 데미지의 11% 감소, 69%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14 MP 58 소비, 198초간 피격 데미지의 12% 감소, 72%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15 MP 60 소비, 205초간 피격 데미지의 12% 감소, 75%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16 MP 62 소비, 212초간 피격 데미지의 13% 감소, 78%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17 MP 64 소비, 219초간 피격 데미지의 13% 감소, 81%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18 MP 66 소비, 226초간 피격 데미지의 14% 감소, 84%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19 MP 68 소비, 233초간 피격 데미지의 14% 감소, 87%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20 MP 70 소비, 240초간 피격 데미지의 15% 감소, 90%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21 MP 72 소비, 247초간 피격 데미지의 15% 감소, 93%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22 MP 74 소비, 254초간 피격 데미지의 16% 감소, 96% 확률로 넉백되지 않음.
Bookma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