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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
슈피겔만
"나와 함께 유물을 발견해 보지 않겠나?"
"나와 손 잡고 귀한 유물을 발견해보자구."
Mob1-10
유물 지킴이
Level: 10
HP: 3,500,000
Physical Attack: 1
Magical Attack: 1
Knockback: 50
WDEF: 30%
MDEF: 30%
Speed: -50
Avoid: 1
Accuracy: 23
Party Bonus
Boss
유물 지킴이
Level: 10
HP: 10,000
Physical Attack: 41
Magical Attack: 34
Knockback: 10
WDEF: 10%
MDEF: 10%
Accuracy: 4
ItemConsume
유물 단원의 피로회복 드링크
유물 단원의 피로를 말끔히 회복 시켜줄 드링크다. HP와 MP를 각각 3000씩 회복시켜 준다.
HP: +3000
MP: +3000
Items per slot: 300
Tradeblock
발굴된 축복의 비약
고대 유물 지킴이가 떨어뜨리는 물약이다. 사용하면 1시간동안 STR, DEX, INT, LUK, 이동속도와 점프력이 20씩 증가한다. 단, 비약은 한번에 1개 이상 사용할 수 없다.
Sale price: 1 meso
STR: +20
DEX: +20
INT: +20
LUK: +20
Speed: +20
Jump: +20
Items per slot: 100
Required Level: 20
Time: 3,600,000
Tradeblock
발굴된 용기의 비약
고대 유물 지킴이가 떨어뜨리는 물약이다. 사용하면 15분동안 공격력 +4, 마력+4가 증가한다. 단, 비약은 한 번에 1개 이상 사용할 수 없다.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00
Required Level: 20
Time: 900,000
Tradeblock
발굴된 체력 강화 비약
고대 유물 지킴이가 떨어뜨리는 물약이다. 사용하면 1시간동안 최대 HP가 2000이 증가한다. 단, 비약은 한 번에 1개 이상 사용할 수 없다.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00
Required Level: 20
Time: 3,600,000
Tradeblock
전사 축복의 비약
전사에게 축복을 내려주는 물약이다. 사용하면 1시간동안 STR, DEX, INT, LUK, 이동속도와 점프력이 10씩 증가한다. 단, 비약은 한번에 1개 이상 사용할 수 없다.
Sale price: 1 meso
STR: +10
DEX: +10
INT: +10
LUK: +10
Speed: +10
Jump: +10
Items per slot: 100
Required Level: 15
Time: 3,600,000
Tradeblock
가치 있는 유물
Time: 1,800,000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One-of-a-kind
단풍잎
공격력과 마력이 30분간 90씩 상승합니다.
코인
공격력과 마력이 30분간 100씩 상승합니다.
전사의 한손무기 공격력 주문서70%
한손무기에 공격력 향상 옵션을 추가한다.
STR: +1
DEX: +1
Weapon Attack: +2
Accuracy: +10
Success rate: 70%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전사의 두손무기 공격력 주문서70%
두손무기에 공격력 향상 옵션을 추가한다.
STR: +1
DEX: +1
Weapon Attack: +2
Accuracy: +10
Success rate: 70%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유물 지킴이 소환
Items per slot: 100
Tradeblock
[마스터리북] 레이징 블로우 20
70%의 확률로 #c레이징 블로우#의 마스터 레벨을 20까지 올려준다.\n직업 : 히어로\n조건 : 스킬 레벨 5 이상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
Required skill level: 5
Master Level: 20
Success rate: 70%
[마스터리북] 레이징 블로우 30
50%의 확률로 #c레이징 블로우#의 마스터 레벨을 30까지 올려준다.\n직업 : 히어로\n조건 : 스킬 레벨 15 이상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
Required skill level: 15
Master Level: 30
Success rate: 50%
[스페셜 마스터리북] 레이징 블로우 30
100%의 확률로 #c레이징 블로우#의 마스터 레벨을 30까지 올려준다.\n직업 : 히어로\n조건 : 스킬 레벨 5이상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
Required skill level: 5
Master Level: 30
Success rate: 100%
Tradeblock
감정되지 않은 골동품
슈피겔만의 골동품 박물관 구석에 먼지 쌓인채 방치되어 있는 상자. 열어보면 의외의 값진 보물을 발견할 수도 있다. \n#c더블 클릭하면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
Sale price: 1 meso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알수 없는 유물
어떤 가치가 있는지 알 수 없는 유물이다.
Items per slot: 100
Level Range: 10
Optimum level: 1
Tradeblock
유물지킴이의 흔적
유물지킴이가 떨어뜨리는 흔적. 한 번에 많은 유물 점수를 얻을 수 있다.
Sale price: 1 meso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메이플 시럽 포션
메이플 시럽으로 만든 달콤한 포션이다. 레벨에 따라 회복되는 체력과 마나의 양이 달라진다. \n#c\n-30레벨 미만-\nHP/MP +100\n-30~69레벨-HP/MP +300\n-70~99레벨-HP/MP +1000\n-100~119레벨-HP/MP +2000\n-120~149레벨-HP/MP +3000\n-150레벨 이상-HP/MP +4000\n
Items per slot: 1000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캐논 슈터를 위한 특별한 응원!
돌아온 전설 캐논 슈터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응원이다. 30분간 공격력과 이동속도, 점프력을 증가시킨다. 자신의 레벨이 5만큼 상승할때마다 응원의 효과는 비례하여 상승한다. 단, 100레벨 이상의 효과는 동일하다. 다른 버프와 중복하여 적용 가능하다.
Items per slot: 1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Time Limited
레전드 시공석
돌아온 전설 레전드 직업군에게 주어지는 레전드 시공석이다. 대륙구분 없이 원하는 마을로 이동할 수 있다. 지급 받은 후 24시간이 지나면 사라진다. #c30분에 1번씩 사용할 수 있다.#
Items per slot: 1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Time Limited
더블 막시무스 라이딩 30일 이용권
더블클릭하면 라이딩 스킬 [더블 막시무스 라이딩]을 오늘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Items per slot: 1
Cannot resell to merchants
더블 빨간트럭 라이딩 30일 이용권
더블클릭하면 라이딩 스킬 [더블 빨간트럭 라이딩]을 오늘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Items per slot: 1
Cannot resell to merchants
더블 파워슈트 라이딩 30일 이용권
더블클릭하면 라이딩 스킬 [더블 파워슈트 라이딩]을 오늘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Items per slot: 1
Cannot resell to merchants
메르세데스를 위한 특별한 응원!
돌아온 전설 메르세데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응원이다. 30분간 공격력과 체력의 최대치를 증가시킨다. 자신의 레벨이 5만큼 상승할때마다 응원의 효과는 비례하여 상승한다. 단, 100레벨 이상의 효과는 동일하다. 다른 버프와 중복하여 적용 가능하다.
Items per slot: 1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Time Limited
데몬 슬레이어를 위한 특별한 응원!
돌아온 전설 데몬 슬레이어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응원이다. 30분간 공격력과 데몬포스의 최대치를 증가시킨다. 자신의 레벨이 5만큼 상승할때마다 응원의 효과는 비례하여 상승한다. 단, 100레벨 이상의 효과는 동일하다. 다른 버프와 중복하여 적용 가능하다.
Items per slot: 1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Time Limited
Etc
돌리온의 머플러
돌리온의 레드 머플러이다. 바람에 날리면 멋있다.
Sale price: 235 meso
Items per slot: 200
큘라의 신사 모자
기프트샵에서 몰래 가져간 큘라의 신사 모자이다.
Sale price: 238 meso
Items per slot: 200
장난감 목마 꼬리
마몬이 타고 다니는 장난감 목마의 꼬리이다.
Sale price: 244 meso
Items per slot: 200
나무통
롤링 돌리온이 굴리던 나무통이다.
Sale price: 247 meso
Items per slot: 200
밸리베어의 야구모자
밸리베어의 야구모자이다.
Sale price: 250 meso
Items per slot: 200
장난감 비행기
플라잉 리오가 타고 다니는 장난감 비행기이다.
Sale price: 256 meso
Items per slot: 200
판스의 타이어
판스가 아끼는 타이어다.
Sale price: 259 meso
Items per slot: 200
바이킹 헬멧
바이킹 베어가 쓰고 다니는 헬멧이다.
Sale price: 262 meso
Items per slot: 200
타르가의 발바닥
타르가의 곰 발바닥이다.
Sale price: 265 meso
Items per slot: 200
스칼리온의 발바닥
스칼리온의 사자 발바닥이다.
Sale price: 265 meso
Items per slot: 200
단풍잎
단풍잎이다.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000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펫 안내서 : 구름양 편
펫인 구름양에게 할 수 있는 명령어가 적혀 있는 안내서다. \n#c아이템을 더블클릭 하면 책을 펼칠 수 있다.#
Sale price: 500 meso
Items per slot: 1
강인한 전사의 구슬
전사의 기운을 담는 구슬이다. 레벨범위 몬스터를 퇴치할 때마다 구슬에 전사의 기운이 차오른다. 총 3000마리의 몬스터를 퇴치하면 구슬이 가득차게 된다.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
One-of-a-kind
Quest item
절대무적 전사의 구슬
전사의 기운을 담는 구슬이다. 레벨범위 몬스터를 퇴치할 때마다 구슬에 전사의 기운이 차오른다. 총 3000마리의 몬스터를 퇴치하면 구슬이 가득차게 된다.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
One-of-a-kind
Quest item
코인
코인이다.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000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Cash
샤를과 Tea 타임
샤를 왕자님과 황송한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의자다. 10초마다 HP가 100, MP가 50씩 회복된다.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
Recovery HP: 100
Recovery MP: 50
크림과 Tea 타임
메이드 크림과 달콤한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의자다. 10초마다 HP가 100, MP가 50씩 회복된다.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
Recovery HP: 100
Recovery MP: 50
구름양의 구름사탕
#c구름양#만 먹을 수 있는 달콤한 구름사탕이다. 포만감을 모두 회복시켜주고 #c친밀도를 100 상승#시켜준다.
Items per slot: 200
Pet
구름양
활달한 성격의 구름양입니다. 밝은 성격과 귀여운 동작이 구름양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n#c스킬: 버프 스킬 자동 사용, 메소 줍기, 아이템 줍기 #
Preview:
CharacterItem Sets(#99) 2012 발굴된 유물 세트2 Items:
Speed: +10
Jump: +10
All Stat: +2
3 Items:
HP: +100
MP: +100
All Stat: +3
Weapon Attack: +1
Magic Attack: +1
Set Items
2012 발굴된 유물 장식
Face Accessory - All Classes
Set: (#99) 2012 발굴된 유물 세트
Req Level: 10
STR: +3
DEX: +3
INT: +3
LUK: +3
WDEF: +20
MDEF: +20
Accuracy: +50
Avoid: +50
Charm EXP: +100
Untradeable
Cannot resell to merchants
Unlisted slots
2012 발굴된 유물 모자
Cap - All Classes
Set: (#99) 2012 발굴된 유물 세트
Req Level: 10
STR: +7
DEX: +7
INT: +7
LUK: +7
HP: +100
MP: +100
WDEF: +40
MDEF: +40
Charm EXP: +100
Untradeable
Cannot resell to merchants
10 slots
2012 발굴된 유물 안경
Eye Accessory - All Classes
Set: (#99) 2012 발굴된 유물 세트
Req Level: 10
STR: +2
DEX: +2
INT: +2
LUK: +2
WDEF: +30
MDEF: +30
Charm EXP: +100
Untradeable
Cannot resell to merchants
3 slots
AccessoryFace Accessory
2012 발굴된 유물 장식
Face Accessory - All Classes
Req Level: 10
STR: +3
DEX: +3
INT: +3
LUK: +3
WDEF: +20
MDEF: +20
Accuracy: +50
Avoid: +50
Charm EXP: +100
Untradeable
Cannot extend time limit
Time limited
Cannot resell to merchants
Unlisted slots
2012 발굴된 유물 장식
Face Accessory - All Classes
Set: (#99) 2012 발굴된 유물 세트
Req Level: 10
STR: +3
DEX: +3
INT: +3
LUK: +3
WDEF: +20
MDEF: +20
Accuracy: +50
Avoid: +50
Charm EXP: +100
Untradeable
Cannot resell to merchants
Unlisted slots
9주년 메이플 리프
Face Accessory - All Classes
Req Level: 50
STR: +2
DEX: +2
INT: +2
LUK: +2
WDEF: +20
MDEF: +20
Speed: +5
Untradeable
0 slots
Eye Accessory
2012 발굴된 유물 안경
Eye Accessory - All Classes
Req Level: 10
STR: +2
DEX: +2
INT: +2
LUK: +2
WDEF: +30
MDEF: +30
Charm EXP: +100
Untradeable
Cannot extend time limit
Time limited
Cannot resell to merchants
3 slots
2012 발굴된 유물 안경
Eye Accessory - All Classes
Set: (#99) 2012 발굴된 유물 세트
Req Level: 10
STR: +2
DEX: +2
INT: +2
LUK: +2
WDEF: +30
MDEF: +30
Charm EXP: +100
Untradeable
Cannot resell to merchants
3 slots
Earrings
강인한 전사의 이어링
Earrings - All Classes
Req Level: 30
STR: +3
DEX: +3
INT: +3
LUK: +3
Weapon Attack: +1
Untradeable
One-of-a-kind
Cannot resell to merchants
0 slots
9주년 메이플 이어링
Earrings - All Classes
Req Level: 50
STR: +2
DEX: +2
INT: +2
LUK: +2
HP: +45
MP: +45
WDEF: +18
MDEF: +18
Accuracy: +15
Avoid: +15
Untradeable
5 slots
Pendant
9주년 메이플 스카프
Pendant - All Classes
Req Level: 50
STR: +4
DEX: +4
INT: +4
LUK: +4
HP: +40
MP: +40
WDEF: +25
MDEF: +25
Magic Attack: +1
Weapon Attack: +1
Untradeable
Cannot resell to merchants
3 slots
Medal
2012 유물대회 참가자의 훈장
Medal - All Classes
Req Level: 10
STR: +1
DEX: +1
INT: +1
LUK: +1
Speed: +10
Jump: +10
Charm EXP: +50
Untradeable
Cannot resell to merchants
0 slots
2012 슈피겔만의 유물 발굴자
Medal - All Classes
Req Level: 10
STR: +2
DEX: +2
INT: +2
LUK: +2
WDEF: +100
MDEF: +100
Magic Attack: +3
Weapon Attack: +3
Speed: +15
Jump: +15
Untradeable
Cannot resell to merchants
0 slots
Pouch
슈피겔만의 유물 수첩
Pouch - All Classes
Description: 포켓 슬롯에만 장착 가능
Req Level: 30
STR: +6
DEX: +6
INT: +6
LUK: +6
Insight EXP: +200
Untradeable
Cannot resell to merchants
0 slots
Cap
2012 발굴된 유물 모자
Cap - All Classes
Req Level: 10
STR: +7
DEX: +7
INT: +7
LUK: +7
HP: +100
MP: +100
WDEF: +40
MDEF: +40
Charm EXP: +100
Untradeable
Cannot extend time limit
Time limited
Cannot resell to merchants
10 slots
2012 발굴된 유물 모자
Cap - All Classes
Set: (#99) 2012 발굴된 유물 세트
Req Level: 10
STR: +7
DEX: +7
INT: +7
LUK: +7
HP: +100
MP: +100
WDEF: +40
MDEF: +40
Charm EXP: +100
Untradeable
Cannot resell to merchants
10 slots
Ring
강인한 전사의 링
Ring - All Classes
Req Level: 50
STR: +3
DEX: +3
INT: +3
LUK: +3
WDEF: +10
MDEF: +10
Weapon Attack: +2
Accuracy: +10
Untradeable
Cannot resell to merchants
0 slots
Critical Bonus:
Probability - +5%
레전드 링
Ring - All Classes
Description: 반지의 소유자가 성장하면 함께 성장하는 전설의 반지다.
Req Level: 30
STR: +1
DEX: +1
INT: +1
LUK: +1
HP: +20
MP: +20
WDEF: +10
MDEF: +10
Magic Attack: +1
Weapon Attack: +1
Untradeable
One-of-a-kind
Cannot resell to merchants
Unlisted slots
Level Up:
Level 1 - STR (1~1), DEX (1~1), INT (1~1), LUK (1~1), MHP (10~10), MMP (10~10)
Level 2 - STR (1~1), DEX (1~1), INT (1~1), LUK (1~1), MHP (10~10), MMP (10~10)
Level 3 - STR (1~1), DEX (1~1), INT (1~1), LUK (1~1), MHP (10~10), MMP (10~10)
Level 4 - PAD (1~1), MAD (1~1), MHP (10~10), MMP (10~10)
Level 5 - PAD (1~1), MAD (1~1), MHP (20~20), MMP (20~20)
TamingMob
TamingMob - All Classes
Cannot resell to merchants
0 slots
TamingMob - All Classes
Cannot resell to merchants
0 slots
TamingMob - All Classes
Cannot resell to merchants
0 slots
Weapon2H Sword
강인한 전사의 투핸드소드
2H Sword - Warriors only
Req Level: 75
Req STR: 220
HP: +100
MP: +100
Weapon Attack: +90
Accuracy: +10
Untradeable
Normal(6)
7 slots
Cash
구름양의 금빛뿔
Pet Equip - All Classes
Description: #c구름양#만 착용할 수 있는 금빛뿔입니다. 금빛뿔은 구름양들에게 있어 성공한 어른의 상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Cash item
10 slots
투명 블레이드
Katara - All Classes
Description: #c블레이드#에 착용이 가능한 투명한 블레이드다.
Cash item
(PvE) Skill ChangesSwordmanSlash Blast:
Changed - damage (220 --> 260) (120+5*level --> 160+5*level)
Power Strike:
Changed - damage (280 --> 300) (180+5*level --> 200+5*level)
Fighter브랜디쉬:
New Skill
New - Name (브랜디쉬)
New - Description (눈 앞의 적 여러명을 두번 연속 공격한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New - Max level (20)
New - Delay (brandish1 - 840 ms, brandish2 - 840 ms)
New - Hitbox (150%)
New - Final attack (1H Sword, 1H Axe, 2H Sword, 2H Axe)
New - Info (type = 1, areaAttack = 1)
New - mpCon (16) (10+roundDown(level/3))
New - damage (210) (170+2*level)
New - mobCount (3) (3)
New - attackCount (2) (2)
New - Animation (effect.0)
New - Animation (effect.1)
New - Animation (hit.0)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Rage: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아군의 물리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 일정 시간동안 아군의 물리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다른 버프와 중첩하여 사용할 수 있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물리 공격력 +#pad --> MP #mpCon 소비, #time초간 물리 공격력 +#indiePad)
New - indiePad (30) (10+level)
Changed - time (155 --> 180) (55+5*level --> 60+6*level)
Removed - pad
CrusaderSelf Recovery:
Changed - hp (100 --> 400) (5*level --> 20*level)
인듀어:
New Skill
New - Name (인듀어)
New - Description (자신의 상태이상 내성을 강화한다.)
New - Level readout (상태이상 내성 #asrR% 증가)
New - Max level (20)
New - Combat orders (1)
New - Info (type = 51, mes = stun, condition = damaged)
New - asrR (20) (level)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Brandish:
Changed - Name (브랜디쉬 --> 브레이브 슬래시)
Changed - Description (눈 앞의 적 여러명을 방어력을 무시하고 두번 연속 공격한다. --> 전방의 적 다수를 세번 연속 공격한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대상의 방어력을 #ignoreMobpdpR% 무시하고,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Changed - Delay (brandish1 - 840 ms, brandish2 - 840 ms --> braveslash1 - 840 ms, braveslash2 - 840 ms, braveslash3 - 840 ms, braveslash4 - 840 ms)
Changed - Hitbox (150% --> 175%)
New - Combat orders (1)
Changed - mpCon (21 --> 19) (15+roundDown(level/3) --> 14+roundUp(level/4))
Changed - damage (280 --> 240) (180+5*level --> 200+2*level)
Changed - attackCount (2 --> 3) (2 --> 3)
Changed - mobCount (3 --> 4) (3 --> 4)
Removed - ignoreMobpdpR
New - Animation (effect.0)
New - Animation (effect.1)
New - Animation (effect.2)
New - Animation (effect.3)
New - Animation (hit.0)
New - Animation (hit.1)
New - Animation (hit.2)
HeroIntrepid Slash:
Changed - Name (브레이브 슬래시 --> 레이징 블로우)
Changed - Description (전방의 적 다수를 세번 연속 공격한다. --> 전방의 적 다수를 여러 번 연속 공격 한다. 마지막 공격은 반드시 크리티컬로 적용된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하고 마지막 공격은 크리티컬 판정)
Changed - Delay (braveslash1 - 840 ms, braveslash2 - 840 ms, braveslash3 - 840 ms, braveslash4 - 840 ms --> ragingBlow1 - 840 ms, ragingBlow2 - 840 ms, ragingBlow3 - 840 ms, ragingBlow4 - 840 ms)
Changed - Hitbox (175% --> 200%)
Changed - mpCon (24 --> 40) (14+roundUp(level/3) --> 20+2*roundUp(level/3))
Changed - damage (300 --> 220) (150+5*level --> 130+3*level)
Changed - attackCount (3 --> 5) (3 --> 5)
Changed - mobCount (4 --> 6) (4 --> 6)
New - Animation (effect.0)
New - Animation (effect.1)
New - Animation (effect.2)
New - Animation (effect.3)
New - Animation (hit.0)
Power Stance:
Removed - Combat orders
Changed - prop (95 --> 100) (35+2*level --> 40+2*level)
Rush:
Changed - damage (300 --> 500) (150+5*level --> 350+5*level)
Combat Mastery:
Changed - ignoreMobpdpR (40 --> 50) (4*level --> 5*level)
White KnightFlame Charge: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 동안 무기에 화염속성 부여, #damage% 데미지, 차지 블로우 사용시, #prop%의 확률로 #dotTime초간 #dot의 화염 지속 데미지 적용 --> MP #mpCon 소비, #time초 동안 무기에 화염속성 부여, #damage% 데미지, 차지 블로우 사용시, #prop%의 확률로 #dotTime초간 #dot%의 화염 지속 데미지 적용)
Shield Mastery:
Changed - prop (10 --> 20) (roundUp(level/2) --> level)
Paladin몬스터 마그넷:
New Skill
New - Name (몬스터 마그넷)
New - Description (전방의 적 다수를 자신의 앞으로 끌어 당기며 공격한다. 대상은 일정시간동안 기절 상태에 빠진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의 데미지를 주며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자신의 앞으로 끌어당김, #time초간 기절)
New - Max level (30)
New - Master Level (10)
New - Hitbox (370%)
New - Combat orders (1)
New - Info (type = 1, areaAttack = 1, pullTarget = 1, mes = stun)
New - mpCon (22) (10+2*roundDown(level/5))
New - damage (350) (50+10*level)
New - time (5) (roundUp(level/6))
New - mobCount (6) (3+roundDown(level/10))
New - Animation (effect)
New - Animation (hit.0)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New - Animation (mob)
Rush:
Changed - damage (300 --> 500) (150+5*level --> 350+5*level)
Blast:
Changed - damage (260 --> 200) (200+2*level --> 140+2*level)
Changed - attackCount (4 --> 6) (4 --> 6)
Heaven's Hammer:
Changed - Description (거대한 망치로 지면을 내리쳐 다수의 적을 동시에 공격한다. --> 거대한 망치로 지면을 내리쳐 다수의 적을 동시에 공격하여 적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준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cooltime초 -->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공격, 보스 몬스터 공격 시 #damageToBoss%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cooltime초)
Changed - attackCount (1 --> 4) (1 --> 4)
New - damageToBoss (425) (335+3*level)
Power Stance:
Removed - Combat orders
Changed - prop (95 --> 100) (35+2*level --> 40+2*level)
Advanced Charge Blow:
Changed - Description (차지 블로우의 데미지와 최대 타겟의 수, 공격횟수를 증가시키며, 차지 상태에서의 무기 숙련도를 향상시킨다.\n필요 스킬 : #c차지 블로우 30레벨# --> 차지 블로우의 데미지와 최대 타겟의 수, 공격횟수를 증가시키며, 차지 상태에서의 무기 숙련도를 향상시킨다. 차지 블로우로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적을 즉사시킨다. \n필요 스킬 : #c차지 블로우 30레벨#)
Changed - Level readout (차지 블로우의 데미지 #damage%, 최대 타겟 #mobCount, 공격횟수 #attackCount회, 차지 상태일 때 무기 숙련도 #mastery%로 증가 --> 차지 블로우의 데미지 #damage%, 최대 타겟 #mobCount, 공격횟수 #attackCount회, 차지 상태일 때 무기 숙련도 #mastery%로 증가, 차지 블로우로 공격 시, #prop% 확률로 즉사)
Changed - damage (370 --> 400) (270+10*level --> 300+10*level)
New - prop (10) (level)
Divine Shield:
Changed - Description (피격 시 일정확률로 개인 보호막이 생성되어 #c최대 10번의 피해를 흡수하고 캐릭터의 물리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보호막은 최대 90초 동안 유지되며, 한번 발동되면 일정 시간동안 재생성 되지 않고, 적의 공격으로 해제되지 않는다. --> 피격 시 일정확률로 개인 보호막이 생성되어 90초동안 #c최대 10번의 피해를 흡수하고 캐릭터의 물리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한번 발동되면 일정 시간동안 재생성 되지 않고, 적의 공격으로 해제되지 않는다.)
Changed - Level readout (피격 시 #prop% 확률로 개인 보호막 생성,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물리 공격력이 #epad 증가하며 최대 #x번의 피해를 흡수, 발동 시 #cooltime초 동안 보호막 재생성 불가 --> 피격 시 #prop% 확률로 개인 보호막 생성, #time초 동안 물리 공격력이 #epad 증가하며 최대 #x번의 피해를 흡수, 발동 시 #cooltime초 동안 보호막 재생성 불가)
Changed - prop (30 --> 50) (3*level --> 5*level)
Dragon KnightDragon Buster:
Changed - damage (200 --> 220) (160+2*level --> 180+2*level)
Dragon Fury:
Changed - damage (450 --> 550) (350+5*level --> 450+5*level)
Sacrifice: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와 HP #x%를 소비하여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damage%의 데미지로 공격. --> MP #mpCon와 HP #x%를 소비하여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damage%의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Changed - damage (400 --> 220) (240+8*level --> 120+5*level)
Changed - attackCount (2 --> 4) (2 --> 4)
인듀어:
New Skill
New - Name (인듀어)
New - Description (자신의 상태이상 내성을 강화한다.)
New - Level readout (상태이상 내성 #asrR% 증가)
New - Max level (20)
New - Combat orders (1)
New - Info (type = 51, mes = stun, condition = damaged)
New - asrR (20) (level)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Dark KnightDark Impale:
Changed - damage (180 --> 200) (120+2*level --> 140+2*level)
Power Stance:
Removed - Combat orders
Changed - prop (95 --> 100) (35+2*level --> 40+2*level)
Rush:
Changed - damage (300 --> 500) (150+5*level --> 350+5*level)
Revenge of the Beholder:
Changed - cooltime (5 --> 4) (10-1*roundDown(level/2) --> 9-roundUp(level/2))
Aura of the Beholder:
Changed - hp (500 --> 600) (100+20*level --> 200+20*level)
Dawn Warrior (II)Rage:
Changed - Description (일정 시간동안 아군의 물리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 일정 시간동안 아군의 물리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다른 버프와 중첩하여 사용할 수 있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간 물리 공격력 #pad 증가 --> MP #mpCon 소비, #time초간 물리 공격력 +#indiePad)
New - indiePad (30) (10+level)
Changed - time (155 --> 180) (55+5*level --> 60+6*level)
Removed - pad
Soul Blade:
Changed - damage (370 --> 360) (250+6*level --> 260+5*level)
브랜디쉬:
New Skill
New - Name (브랜디쉬)
New - Description (눈 앞의 적 여러명을 두번 연속 공격한다.)
New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New - Max level (20)
New - Delay (brandish1 - 840 ms, brandish2 - 840 ms)
New - Hitbox (150%)
New - Final attack (1H Sword, 2H Sword)
New - Combat orders (1)
New - Info (type = 1, areaAttack = 1)
New - mpCon (16) (10+roundDown(level/3))
New - damage (210) (170+2*level)
New - mobCount (3) (3)
New - attackCount (2) (2)
New - Animation (effect.0)
New - Animation (effect.1)
New - Animation (hit.0)
New - Image (icon)
New - Image (iconDisabled)
New - Image (iconMouseOver)
Dawn Warrior (III)Soul Charge:
Changed - Name (소울 차지 --> 샤이닝 차지)
Changed - Description (일정시간 동안 검에 성속성을 부여하고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일정시간 동안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 동안 무기에 성속성 부여, #damage% 데미지 --> MP #mpCon 소비, #time초 동안 데미지 #indieDamR% 증가)
Removed - Hitbox
New - indieDamR (30) (10+2*level)
Removed - damage
Removed - mad
Removed - mobCount
Brandish:
Changed - Name (브랜디쉬 --> 브레이브 슬래시)
Changed - Description (눈 앞의 적 여러명을 방어력을 무시하고 두번 연속 공격한다. --> 전방의 적 다수를 세번 연속 공격한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대상의 방어력을 #ignoreMobpdpR% 무시하고,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 MP #mpCon 소비,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damage% 데미지로 #attackCount번 공격)
Changed - Delay (brandish1 - 840 ms, brandish2 - 840 ms --> braveslash1 - 840 ms, braveslash2 - 840 ms, braveslash3 - 840 ms, braveslash4 - 840 ms)
Changed - Hitbox (150% --> 175%)
Changed - Final attack (1H Sword, 2H Sword --> 1H Sword, 1H Axe, 2H Sword, 2H Axe)
Changed - mpCon (21 --> 19) (15+roundDown(level/3) --> 14+roundUp(level/4))
Changed - damage (280 --> 240) (180+5*level --> 200+2*level)
Changed - attackCount (2 --> 3) (2 --> 3)
Changed - mobCount (3 --> 4) (3 --> 4)
Removed - ignoreMobpdpR
New - Animation (effect.0)
New - Animation (effect.1)
New - Animation (effect.2)
New - Animation (effect.3)
New - Animation (hit.0)
New - Animation (hit.1)
New - Animation (hit.2)
Self Recovery:
Changed - hp (100 --> 200) (5*level --> 10*lev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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