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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ok in "Mob/1-10".
Mob1-10
불가사리
Level: 1
HP: 15
EXP: 3
Physical Attack: 2
Magical Attack: 1
Knockback: 5
WDEF: 10%
MDEF: 10%
Accuracy: 10
11-20
젤리피쉬
Level: 16
HP: 275
EXP: 28
Physical Attack: 68
Magical Attack: 63
Knockback: 50
WDEF: 10%
MDEF: 10%
Avoid: 1
Accuracy: 23
Lv.20 해적왕 바르보사
Level: 20
HP: 18,750
EXP: 1750
Physical Attack: 134
Magical Attack: 132
Knockback: 50
WDEF: 30%
MDEF: 30%
Avoid: 1
Accuracy: 23
Party Bonus
Boss
Attack 1
Damage - 134 (Physical)
Range - 130%
31-4041-5051-6061-70
주니어 발록
Level: 66
HP: 20,000
EXP: 2000
Physical Attack: 541
Magical Attack: 555
Knockback: 3000
WDEF: 25%
MDEF: 25%
Avoid: 29
Accuracy: 123
Rare Item Drop Level: 2
Elements: Poison immune, Holy weak, Dark strong
Auto-Aggro
Boss
Lv.66 해적왕 바르보사
Level: 66
HP: 400,000
EXP: 12,600
Physical Attack: 534
Magical Attack: 545
Knockback: 600
WDEF: 30%
MDEF: 30%
Avoid: 29
Accuracy: 123
Party Bonus
Boss
Attack 1
Damage - 534 (Physical)
Range - 130%
71-8081-9091-100111-120131-140
(PvE) Skill ChangesBowmasterUltimate Inferno:
Changed - Info (type = 50 --> type = 50, splash = 1, dot = 1, dotType = burn, rectBasedOnTarget = 1, affectedSkill = 3111003)
Cannon Shooter (I)Cannon Splash:
Changed - Description (화염탄을 발사하여 최대 3명의 적을 공격한다. 대상은 일정 시간동안 지속피해를 입게 된다. --> 화염탄을 발사하여 다수의 적을 공격한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 공격, #dotTime초 동안 #dotInterval초 당 #dot%의 지속 피해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 공격)
Changed - Info (type = 2, splash = 1, dot = 1, dotType = burn, rectBasedOnTarget = 1 --> type = 2, splash = 1, rectBasedOnTarget = 1)
Changed - damage (245 --> 265) (165+4*level --> 185+4*level)
Removed - dot
Removed - dotInterval
Removed - dotTime
Cannon Punch:
Changed - Info (type = 1, areaAttack = 1 --> type = 1, areaAttack = 1, pushTarget = 1)
Changed - Image (iconMouseOver --> iconMouseOver)
Gigantic Backstep:
Changed - Info (type = 2, multiTargeting = 1, rectBasedOnTarget = 1, casterMove = 1, delay = 1200 --> type = 2, multiTargeting = 1, rectBasedOnTarget = 1, casterMove = 1, delay = 1200, mes = slow)
Cannon Shooter (II)Slug Shot:
New - Animation (hit.0)
Monkey Bomb Rush: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attackCount번 공격, 일정 거리 이동 후 #w%의 데미지로 폭발 --> MP #mpCon 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의 적을 #attackCount번 공격, 대상은 #prop%확률로 넉백, 일정 거리 이동 후 #w%의 데미지로 폭발)
Changed - Info (type = 2 --> type = 2, pushTarget = 1, areaAttack = 1)
Changed - w (350 --> 250) (290+3*level --> 150+5*level)
Changed - x (400 --> 350) (400 --> 350)
Cannon Booster:
Changed - mpCon (11 --> 40) (31-1*level --> 100-3*level)
Cannon Shooter (III)Cannon Spike:
Changed - Hitbox (450% --> 450%)
Changed - damage (280 --> 220) (240+2*level --> 180+2*level)
New - Animation (effect)
Monkey Power Bomb:
Changed - Level readout (액티브 효과 : MP #mpCon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을 #attackCount번 공격,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n패시브 효과 : 영구적으로 몽키 러쉬붐 데미지 #damR% 증가 --> 액티브 효과 : MP #mpCon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을 #attackCount번 공격, #prop% 확률로 #time초간 기절, 재사용 대기시간 : #cooltime초\n패시브 효과 : 영구적으로 몽키 러쉬붐 데미지 #damR% 증가)
Changed - Delay (cannonSlam - 1260 ms --> cannonSlam - 1530 ms)
Changed - damage (180 --> 248) (120+3*level --> 188+3*level)
Changed - attackCount (4 --> 5) (4 --> 5)
Changed - mobCount (8 --> 10) (8 --> 10)
New - cooltime (5) (5)
New - Animation (effect)
Monkey Wave:
Changed - Description (소음을 일으켜 주변의 적들을 공격한다. 힘을 모을수록 큰 소음을 넓은 범위로 낼 수 있으며, 크리티컬 시 최고 출력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 소음을 일으켜 주변의 적들을 공격한다. 힘을 모을수록 큰 소음을 낼 수 있으며, 크리티컬 시 최고 출력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Changed - Delay (noiseWave - 600 ms --> noiseWave - 1080 ms)
Changed - Info (type = 1, chargingSkill = 1, areaAttack = 1, mes = stun --> type = 1, chargingSkill = 1, areaAttack = 1, mes = stun, trembling = 1)
Changed - w (100 --> 20) (50+5*roundDown(level/2) --> 2*roundUp(level/2))
New - Animation (effect)
Cannon Jump:
Changed - Info (type = 41, casterMove = 1, areaAttack = 1 --> type = 2, casterMove = 1, areaAttack = 1)
Oak Roulette:
New - Animation (affected.1)
New - Animation (affected.2)
New - Animation (affected.3)
New - Animation (affected.4)
New - Animation (effect)
Lucky Dice:
Changed - pddR (30 --> 20) (30 --> 20)
Changed - cr (15 --> 10) (15 --> 10)
Extreme Vital:
Changed - mhpR (25 --> 20) (5+level --> level)
몽키 웨이브:
New - Name (몽키 웨이브)
New - Description (몽키 웨이브를 최고 출력으로 즉시 시전 할 수 있습니다.)
Changed - prop (100 --> 20) (50+5*roundDown(level/2) --> 2*roundUp(level/2))
Cannon Shooter (IV)Cannon Bazooka:
Changed - Info (type = 2 --> type = 1, areaAttack = 1)
Changed - damage (650 --> 580) (530+4*level --> 460+4*level)
Cannon Buster:
Changed - Description (전방의 적들에게 집중 포격을 한다. --> 전방의 적들에게 집중 포격을 한다. 추가 크리티컬 확률이 적용된다.)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소비,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을 #attackCount번 공격 --> MP #mpCon소비, #damage% 데미지로 #bulletCount번 공격, 추가 크리티컬 확률 #cr%)
Changed - Delay (immolation - 840 ms --> immolation - 990 ms)
Removed - Hitbox
Changed - Info (type = 1, areaAttack = 1 --> type = 2)
Changed - damage (320 --> 258) (260+2*level --> 198+2*level)
Changed - mobCount (3 --> 1) (3 --> 1)
New - cr (15) (roundUp(level/2))
New - bulletCount (5) (5)
New - ballDelay (90) (90)
New - ballDelay1 (90) (90)
New - ballDelay2 (90) (90)
New - ballDelay3 (90) (90)
New - ballDelay4 (90) (90)
Removed - attackCount
New - Animation (ball)
New - Animation (effect)
New - Animation (hit.0)
Battleship Nautilus:
Changed - Delay (bombExplosion - 2880 ms --> bombExplosion - 3420 ms)
Changed - Info (type = 1, areaAttack = 1, specialAttackFinish = 1 --> type = 1, areaAttack = 1)
Changed - damage (600 --> 520) (450+5*level --> 400+4*level)
Magnetic Anchor: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 소비, #time초동안 소환, 주기적으로 #damage%의 데미지를 주며 주변의 적을 끌어당긴다. 지속시간 경과 시 #selfDestruction%의 데미지로 자폭 --> MP #mpCon 소비, #time초동안 소환, 주기적으로 #damage%의 데미지를 주며 주변의 적을 끌어당긴다. 지속시간 경과 시 #selfDestruction%의 추가 데미지)
Twin Monkey Support:
Changed - Level readout (MP #mpCon소비, #time초동안 소환, 각각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을 공격 --> MP #mpCon소비, #time초동안 소환, 각각 #damage% 데미지로 최대 #mobCount명을 공격\n#c재사용 대기시간 #cooltime초#)
Changed - damage (200 --> 300) (140+4*level --> 225+5*level)
New - cooltime (10) (10)
Changed - mobCount (3 --> 1) (3 --> 1)
New - Animation (hit.0)
New - Animation (summon.attack1)
New - Animation (summon.die)
New - Animation (summon.move)
New - Animation (summon.stand)
New - Animation (summon.summoned)
Double Lucky Dice:
Changed - pddR (30 --> 20) (30 --> 20)
Changed - cr (15 --> 10) (15 --> 10)
New - Animation (affected.1)
New - Animation (affected.2)
New - Animation (affected.3)
New - Animation (affected.4)
New - Animation (affected.5)
New - Animation (affected.6)
New - Animation (affected0.1)
New - Animation (affected0.2)
New - Animation (affected0.3)
New - Animation (affected0.4)
New - Animation (affected0.5)
New - Animation (affected0.6)
Pirate Spirit:
New - Delay (pirateSpirit - 990 ms)
Changed - mpCon (60 --> 80) (30+5*roundDown(level/5) --> 50+5*roundDown(level/5))
ItemConsume
장갑 마력 주문서 60%
장갑에 마력 향상 옵션 추가.\n성공률:60%, 마력+2
Sale price: 1 meso
Magic Attack: +2
Success rate: 60%
Tradeblock
핸드캐논 공격력 주문서 65%
핸드캐논에 공격력 향상 옵션 추가.\n성공률:65%, 물리공격력+2, STR+1, 계정 내에서만 이동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Sale price: 1 meso
STR: +1
Weapon Attack: +2
Success rate: 65%
백의 주문서 5%
주문서 적용 실패로 차감된 업그레이드 가능 횟수를 1만큼 회복. 캐시아이템에는 사용 불가.\n성공률:5%, 실패하면 10% 확률로 아이템이 파괴된다.
Sale price: 1 meso
Success rate: 5%
Cursed rate: 10%
Tradeblock
스페셜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업그레이드 가능횟수의 차감 없이 일반등급 장비 아이템에 잠재능력을 부여한다.\n#c일반등급 아이템에만 사용 가능#\n성공률 100%
Sale price: 1 meso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해적왕의 보물상자
해적왕이 가지고 있던 보물상자다. 안에 어떠한 보물이 들어있을지는 아무도 모른다. \r\n#c더블 클릭하면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ale price: 1 meso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몽키 바나나
가가에게서 받은 몽키 바나나다. 달콤한 향기가 코끝을 자극한다. 100개 이상 먹을 수 없고, 7월 17일까지만 먹을 수 있다.\n#c먹으면 레벨에 따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Cannot resell to merchants
캐논 슈터용 미미르의 샘물
캐논 슈터만을 위해 준비된 미미르의 샘물이다. 100개까지만 먹을 수 있고, 7월 17일까지만 마실 수 있다.\n#c캐논 슈터가 먹으면 50레벨 이전에는 10%, 50레벨부터 99레벨까지는 5%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100레벨 이후부터는 먹을 수 없습니다.#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00
Cannot resell to merchants
토요일의 하쿠나마타타
#c하쿠나마타타!# 걱정근심을 없애주는 주문을 외쳐보자. 더블클릭하면 토요일 동안 걱정근심없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n#c하쿠나마타타, 토요일의 축복 3장#\n#c호신부적 1개#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
Tradebl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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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 Limited
일요일의 하쿠나마타타
#c하쿠나마타타!# 걱정근심을 없애주는 주문을 외쳐보자. 더블클릭하면 일요일 동안 걱정근심없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n#c하쿠나마타타, 일요일의 축복 3장#\n#c호신부적 1개#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Time Limited
하쿠나마타타, 토요일의 축복
걱정근심을 없애주는 토요일의 축복이다. 1시간 동안 경험치를 1.5배 올려준다.#c토요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Items per slot: 1
Time: 3,600,000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Time Limited
하쿠나마타타, 일요일의 축복
걱정근심을 없애주는 일요일의 축복이다. 1시간 동안 경험치를 1.5배 올려준다.#c일요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Items per slot: 1
Time: 3,600,000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Time Limited
Etc
불가사리의 살
해변가의 불가사리가 남기고 간 살이다.
Sale price: 2 meso
Items per slot: 200
젤리피쉬의 끈끈이
젤리피쉬의 끈끈이이다. 상당히 끈적 끈적 하다.
Sale price: 17 meso
Items per slot: 200
용의 비늘
천공 지역에 사는 용의 비늘이다. 마타타에게 가져가면 연성서를 구할 수 있다.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200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해적왕의 금화 <1만 메소>
황금빛으로 번쩍이는 해적왕의 금화. 상점에 팔면 1만 메소를 받을 수 있다.
Sale price: 10,000 meso
Tradeblock
해적왕의 금화 <5만 메소>
황금빛으로 번쩍이는 해적왕의 금화. 상점에 팔면 5만 메소를 받을 수 있다.
Sale price: 50,000 meso
Tradeblock
해적왕의 금화 <10만 메소>
황금빛으로 번쩍이는 해적왕의 금화. 상점에 팔면 10만 메소를 받을 수 있다.
Sale price: 100,000 meso
Tradeblock
해적왕의 금화 <100만 메소>
황금빛으로 번쩍이는 해적왕의 금화. 상점에 팔면 100만 메소를 받을 수 있다.
Sale price: 1,000,000 meso
Tradeblock
해적왕의 금화 <1000만 메소>
황금빛으로 번쩍이는 해적왕의 금화. 상점에 팔면 1000만 메소를 받을 수 있다.
Sale price: 10,000,000 meso
Tradeblock
프로펠러 키트
몽키에게 선물할 프로펠러 키트이다.
Sale price: 1 meso
Quest item
해적의 보물 지도책
해적의 보물 지도들을 모아 엮어놓은 책이다.\r\n#c더블 클릭하면 이벤트 참여 현황과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Time Limited
One-of-a-kind
원숭이 인형 회수 기록부
원숭이 인형을 회수하고 출석체크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기록부다.\r\n#c더블 클릭하면 출석 현황과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Sale price: 1 meso
Items per slot: 1
Tradeblock
Cannot resell to merchants
Time Limited
One-of-a-kind
Cash
[30일]보따리상인 묘묘
사용하면 #c잡화상점#에 입장한 효과를 가진다. 일부 HP,MP 회복용 물약구입 및 표창, 불릿의 충전이 가능하다. 단, 일부 맵에서는 사용이 제한 되어있다. \n30일 동안 #c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30일]이동창고 왕서방
사용하면 원거리에서 #c창고#를 이용할 수 있다. 일부 아이템을 창고에 넣거나 내 인벤토리로 이동시킬 수 있다. 단, 일부 맵에서는 사용이 제한 되어있다. \n30일 동안 #c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NPC
고대 캐논의 잔해
Script: remains_cannon
발화장치
Script: fire_kit
발록소환이펙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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